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188897
야이 씨발쌔끼야...
니가 술상무냐?
영업은 씨발...걍 술쳐먹을 생각만 하지?
각하 영업좀 뛰셔야겠습니다.굥 : 이새끼가 술맛떨어지게..
각하 성돔이가 2차 준비중이랍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