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입사자가 있습니다.
입사 후 업무 시간 중간 중간 30분씩 사라집니다.
뭘 하다 오는건지 너무 궁금한데
꼰대로 보일까봐 일단 아무말 안하고 그냥 냅두고 있습니다.
대체 뭘 하고 오는걸까요?
새로 입사자가 있습니다.
입사 후 업무 시간 중간 중간 30분씩 사라집니다.
뭘 하다 오는건지 너무 궁금한데
꼰대로 보일까봐 일단 아무말 안하고 그냥 냅두고 있습니다.
대체 뭘 하고 오는걸까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회사에도 하루 종일 한손에 휴대폰 끼고 있는 사람 있어요. 걸어 다니면서도 휴대폰 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