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 대선 때 거래처 중에 대구 사람들 유독 국민의 힘에 미쳐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일은 제쳐두고 국민의 힘 당원가입 문서 돌리면서 열심히 다니더군요...윤이 당선되고 나서 들은 말은 정말 소름돋았습니다. "이제야 좀 발 펴고 잘 수 있다"
미친것들 입니다. 대구내 보수들은 절대로 변하지 않습니다. 이건 그냥 공식입니다. 항상 바래 봅니다. 2찍들 빨리 입관하소서!
저 대구사람입니다. 대구 서문시장 많이 와서 돈은 쓰지말고, 저런 사람들 얼굴보면서 서울말로 "장사잘되요?" 그러면서 구경이나 하고 가세요~ 시장에 사람은 많은데 매출은 안 오르면 진짜 열받을 겁니다. 이 기회에 서문시장에서 유명인 구경하고 가세요~ 대구에도 한일cgv에서 집회있으니까 놀다 가세요.
꽉 막힌 우물안 개구리들
미친것들 입니다. 대구내 보수들은 절대로 변하지 않습니다. 이건 그냥 공식입니다. 항상 바래 봅니다. 2찍들 빨리 입관하소서!
삼권분립 국가에서 행정부 수반이 입법부에 군대를 투입시킨 내란범을 옹호하는 수준 참 한심하기 짝이 없네요.
낯짝들이 드러나 욕은 하지 않았음 ^^
무슨 인간이라고
저런것들 인터뷰를 다하고 GR이신지?
학습효과가 전혀 없는 지역같다.
박근혜 지지하다가 그걸 수사한 윤석열 지지하는 지역이라 ㅋㅋㅋ
경상도는 조용 했습니다. 마치 아무일도 없다는 듯이요.
그런 와중에 경제성장의 과육을 단지 독재 대통령의 고향이라는 이유만으로 무료로 따먹던 동네라서 그렇습니다.
독재자든 뭐든 말만 잘듣고 조용히 하면 돈 벌게 해주더라 라는 경험을 몸으로 느낀 자들이라서 그렇습니다.
서문시장 상인들 중에 대구에 건물 한채 없는 사람 없다고 할 정도로 혜택을 입은 자들입니다.
저들이 저렇게 생각하는 것은 너무 당연합니다.
광주 민주화 운동 계기는 광주 사태 7개월 전, 박정희 독재에 반대해 부산과 마산에서 일어난 부마항쟁이었습니다.
그 당시 박정희는 부산에 계엄령을 선포하고 군대를 동원해 시민들을 두들겨패고 탄압했습니다.
박정희가 부마항쟁을 시민들을 총으로 쏴 죽여 진압 하려다가 김재규 중앙정보부장을 암살한 후, 전두환이 쿠데타를 일으켜 전국에 계엄령을 선포 되고 거기에 반대해 광주 민주화운동이 일어난겁니다.
광주 민주화운동 발생할 당시에도 광주는 군인들에 의해 도시 전체가 고립되고 언론이 통제되어 전국에서는 광주의 실상을 알 수 없었습니다.
서울도 그 당시 계엄령 때문에 군인들에 의해 전부 통제 되었구요.
부산, 마산은 부마항쟁의 여파로 다른 지역에 비해 더욱 더 군사적 감시가 강해서 대규모로 움직일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알고 말씀하시는건가요?
님이 하시는 말씀은 전부 사실과 다릅니다. 지역을 비하하기 위해 사실을 왜곡하시면 안 됩니다.
용어 수정했습니다.
전라도 비하글이 베스트에 오나요?
왜 경상도 비하글에만 댓글 다냐는 바보같은 질문에 답변 드림
용어 선택을 잘하세요.
광주 사태? 라고 표현할 정도로 어눌하고,
전라도 쪽 비하하는 글에는 왜 통 보이시질 않을까?
1년 365일 고도의 정치행위를 하는 특별시로 추천합니다~~!
그도시는 선거도 하지말고 사드, 원전유치~!
늙으나 젊으나 사람새끼들이 아닙니다.
아참! 뭐라도 들었으면 저러지 않겠지‥텅텅비었으니 저러겠지.
어찌보면, 저쪽은 단체로 똥떵어리가 된 듯하다.
안타깝지만, 울 아부지, 어무이도 저기에 상응하는 그쪽이다.
사실, 나라를 위한다면 어르신들 빨리 돌아가시는게 나라를 위한 최선의 방법이다.
거동도 못하시고, 지혜도 없고, 거짓을 보시는 안목도 키우지 못하신 분들이 선거를 해서 나라를 망치는 일이 반복되고 있다.
나라를 위해서 부모가 빨리 돌아가시길 비는 불효자가 되었다. 이게 제 정신이란 말인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