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국짐 멤버들 다들 고생 많았습니다.
이제 교도소가서 국가에서 주는밥 먹죠..
뭐 한잔하는건 꿈에서 하고 씨벨놈아..
어? 석여리형....나는?
당연히 임마 너도 공범이잔어...
걱정마....내가 자리잡아놀께..
근데 누가 방장이야?
방장은 영복이 형이라는데...누구지?
나가바 나가바
석여리형..방장이..ㄷㄷ
석여리형 항문침으로 단련 잘되있지??
석여리는 역시 준비되어있었구나...













































거기서라도 사랑 많이 받길 바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