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517349
늦어도 14일엔 나오거라 생각했는데..
벌써 19일입니다.
늦어도 너무 늦네요.
답답하네요.
그럴수록 쓰레기들은 더 날뛰는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123<->321
한글자 한글자 확인 또 확인하는거라 믿고싶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