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뻑가 25.04.01 12:1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웃기고들있네..
  • 레벨 원수 HappyCold 25.04.01 12:16 답글 신고
    개소리네요
  • 레벨 대위 3 드뤼뿌투 25.04.01 12:17 답글 신고
    풉~~~
  • 레벨 대령 3 하인부리듯 25.04.01 12:17 답글 신고
    발기도 안되는 것들이 딸잡고 있네 ㅋㅋ
  • 레벨 중장 맥클라우드 25.04.01 12:17 답글 신고
    희망사항을 길게도 써놨네.
    아니 개소리를..
  • 레벨 중장 뭐만드는사람 25.04.01 12:18 답글 신고
    ㅋㅋㅋ 4:4 만들라고 몇달동안 삽질했겠나?? 이래나 저래나 8:0이다 당연히 난 인용에 배팅함
    이재용이 이재명 만난거 그것만으로도 최고의 소스다
  • 레벨 중위 2 소주엔양주 25.04.01 12:19 답글 신고
    헌제 재판결과 누설했다가 걸리면 감방임 개소리 작작좀
  • 레벨 대령 3 시퍼이 25.04.01 12:20 답글 신고
    올해 최고 유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5.04.01 12:2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땅꼬마자동차붕붕이 25.04.01 12:33 답글 신고
    LG화학 상치는소리하고 자빠졌네
  • 레벨 소장 퉁퉁보대장 25.04.01 12:42 답글 신고
    지렁이 짬푸하는소리하고 자빠졌네.
  • 레벨 중장 IAMFINE 25.04.01 13:00 답글 신고
    뇌내망상이 심각하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쎈쓰쟁이 25.04.01 13:01 답글 신고
    노엘 공중제비 도는소리 하고 자빠졌네
  • 레벨 하사 3 칸이브알 25.04.01 13:02 답글 신고
    늘 찌라시와 뉴스와는 반대로~~
  • 레벨 대장 주범은언론 25.04.01 13:05 답글 신고
    ㅋㅋ 그냥 2차 내란모의잖아? ㅋㅋ 증권가 찌라시인척 하기는 ㅋㅋ
  • 레벨 대령 2 가을보리 25.04.01 13:07 답글 신고
    내친구 겁나 보수변호사인데 국힘지지하는 역삼동 사무실에 잠실이 집인
    탄핵은100000000%랍디디ㅡ
  • 레벨 대령 3 달밤의꿈 25.04.01 13:08 답글 신고
    증권가이 저런게 왜 돌아 ㅋㅋ
    트럼프나 후티 러시아 이런걸로도 박터지는데
  • 레벨 원사 3 존마리 25.04.01 13:11 답글 신고
    ㅋㅋㅋㅋ 증권가에 저런거 없음ㅎ
  • 레벨 대령 3 달밤의꿈 25.04.01 13:12 답글 신고
    당장에 후티 잡고 수에즈 운하 안정 찾고 러시아 전쟁 끝나고 중국 압박하고 전체적 흐름입니다 형님들. 국내 증시야 뭐… 애들 놀이터지, 한화 지금 유상증자 하는데 1조 6천억 현금 킵하고 SK 하이닉스 SSD 인수하는데 설계파트 따로 분리해서 분할 상장 시키고 … 암튼 한국 증시는 재벌 조지기 전에는 그 새끼들이 맘입니다. 암말도 못하는 개돼지들인데 뭔 찌라시가 저런게 돈다고 ㅋㅋ
  • 레벨 중장 세콘도 25.04.01 13:17 답글 신고
    저렇게 되면 대한민국에 수만명의 국민들이 군바리 총칼에 죽을 듯
  • 레벨 하사 1 비산동걸베이 25.04.01 13:18 답글 신고
    이건 좌우를 떠나 상식이 있으면 바보아닌이상 판단하지, 골수 좌파들만 내란으로 몰고있고..
    저게 정확하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부가세백일원 25.04.01 13:25 답글 신고
    장재원 부활도 써놓지 왜~~~
  • 레벨 하사 2 물감파레트리오 25.04.01 14:2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 레벨 중위 1 공사탕이싫어요 25.04.01 14:46 답글 신고
    그럼 장제원이 예수인가요? 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바보나라천재 25.04.01 19:15 답글 신고
    유병언 회장 일 잊으셨나요?!
    안죽었을 것 같네요!!
    거짓이 난무하는 언론이라서...
  • 레벨 원사 2 어우와둥둥 25.04.01 13:27 답글 신고
    저 증권가 찌라시에는 삼성이 없나보네..
    우리나라에 삼성빠진 찌라시가 있을까?
    삼성이 왜 이재명을 만났을까? 심지어 삼성으로 불러서 말이야..
    답이 있지 않아?
    보이지 않는 손은 바로 삼성이야.~~~
  • 레벨 대위 3 복수의땜텅이 25.04.01 13:37 답글 신고
    김경수에서 웃고감
  • 레벨 중위 2 힐죽이 25.04.01 14:16 답글 신고
    방금 택배 아자씨 배달해주면서 이말 더들던데 ㅎㅎㅎㅎ 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블루0202 25.04.01 14:39 답글 신고
    대선후보 김경수?????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evamint 25.04.01 14:44 답글 신고
    잠깐 놀랬네 18
  • 레벨 하사 1 홉커크 25.04.01 15:31 답글 신고
    찌라시라고 도는 거, 다 방구석 백수들이 쓴 거예요. 하나도 안 맞고, 예전 삼성 이건희 사망설 오늘 5시 돌 때도 찌라시 열나 돌았음. 근데 거의 10년 후에나 사망 기사 떴음. 이번에도 찌라시 맞는 게 1도 없던걸요.
  • 레벨 소위 3 머로더 25.04.01 17:12 답글 신고
    저런 머리로 뭔 주식투자를 해 ㅋㅋ
  • 레벨 원사 3 잭드라로차 25.04.02 06:38 답글 신고
    그냥 극우할배 일기장같은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