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얌체운전양보금지 25.04.01 14:27 답글 신고
    디지털로 박제가 되어
    두고두고 욕 처먹거나
    그나마 질질 끈 짓거리를 용서 받거나
    답글 0
  • 레벨 중령 1 말루하자 25.04.01 14:30 답글 신고
    아주 적절한 사진 이네요
    잘봐라 국민 무서운줄을 알아야지
    답글 0
  • 레벨 중장 발기대장뿡뿡이 25.04.01 14:44 답글 신고
    저런 개 만도 못한새끼 무덤이 있긴하네...부관참시를 해서 쓰레기장에 버려야 할것을...
    답글 0
  • 레벨 원수 얌체운전양보금지 25.04.01 14:27 답글 신고
    디지털로 박제가 되어
    두고두고 욕 처먹거나
    그나마 질질 끈 짓거리를 용서 받거나
  • 레벨 중령 1 말루하자 25.04.01 14:30 답글 신고
    아주 적절한 사진 이네요
    잘봐라 국민 무서운줄을 알아야지
  • 레벨 중장 발기대장뿡뿡이 25.04.01 14:44 답글 신고
    저런 개 만도 못한새끼 무덤이 있긴하네...부관참시를 해서 쓰레기장에 버려야 할것을...
  • 레벨 소장 장안단구원안심구 25.04.01 14:44 답글 신고
    저거 아직 파묘 안했나??
  • 레벨 대령 1 ADK 25.04.01 14:49 답글 신고
    동십자각에 나오는 분들은 빙산의 일각입니다
    결론이 나기 전까지는 지켜 보고 있는 사람들이 훨씬 많습니다
    분명한건
    납득 못 할 민주주의에 반하는 반헌법적 결론이 나오기라도 하는 날엔 피의 항쟁 말곤 없습니다
  • 레벨 중령 2 Sinajin 25.04.01 15:09 답글 신고
    무덤이 있다는게 신기하네
  • 레벨 대장 프로파일럿 25.04.01 15:16 답글 신고
    무덤이 있어...??
  • 레벨 소장 Isangquee 25.04.01 15:20 답글 신고
    이완용이가 이 땅에 무덤을 쓴다고??
    이거야말로 역사가 바로 안 섰다는 증거 어닌가? 당장 파묘하고 부관참시 해야 한다.
  • 레벨 대령 1 사귈래사갈까 25.04.01 15:43 답글 신고
    이완용은 지옥에서 끄집어내 다시 찢어죽여도 부족함.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5.04.01 16:44 답글 신고
    매국노는
    대한민국에 묘를 쓰지못하게하는
    특별법 제정해야한다..
    이미 쓴 묘는 화장해서 뿌리던가
    집에 갖다놓고 지들끼리 살던가
    소급적용도 꼭 필요하다..

    대한민국 땅에 매국노는 필요없다
    용서도 없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