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533933
잘해라~~!!
역사와 민족앞에 죄짓지 말라고요~~!!!
이완용 120년째 욕먹고 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두고두고 욕 처먹거나
그나마 질질 끈 짓거리를 용서 받거나
잘봐라 국민 무서운줄을 알아야지
두고두고 욕 처먹거나
그나마 질질 끈 짓거리를 용서 받거나
잘봐라 국민 무서운줄을 알아야지
결론이 나기 전까지는 지켜 보고 있는 사람들이 훨씬 많습니다
분명한건
납득 못 할 민주주의에 반하는 반헌법적 결론이 나오기라도 하는 날엔 피의 항쟁 말곤 없습니다
이거야말로 역사가 바로 안 섰다는 증거 어닌가? 당장 파묘하고 부관참시 해야 한다.
대한민국에 묘를 쓰지못하게하는
특별법 제정해야한다..
이미 쓴 묘는 화장해서 뿌리던가
집에 갖다놓고 지들끼리 살던가
소급적용도 꼭 필요하다..
대한민국 땅에 매국노는 필요없다
용서도 없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