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5.04.01 (화) 16:30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534170
정보) 한국의 문씨의 본관은 남평(南平) 단본 이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우린 모두 단군의 후손이다
씨불
아베 죽었을 때랑 내 마음이 너무 똑같다.
상상 이상으로
내려 가는구나
똥딱는 종이로도 못 쓸것들..
아니면 거기서 일하다 보면 그렇게 되는거냐
단연히 족보가 1개임
ㅋㅋㅋ 기본도 안된게 기자라고 ㅉㅉㅉ
그냥 아무것도 쓰지마라 뭐 쓸 생각하지마라 ㅎㅎ
이지랄 털라고?
니들이 언론이냐 악마지
저게 기사냐 ㅋㅋㅋ
니네족보 3세손 밑에있는 사람이 누군지 연락은하고지는지.
난 김해김씨 네 ㅋㅋ
그런데 승영이는 해체살인사건 오원춘 집안에서 기레기까지 된거냐?
이재명
같은 경주이씨!!이건 어떤해석이?~
경주이씨죠~~
ㅋ 지랄도 풍년이네
내가 로열패밀리였었네. 진짜 기레기들은 기레기네..
욕봤다고 칭찬받고싶었냐?
예라이~ 기레기가 뒤져야 나라가 숨을쉰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