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거티브 ? 아 그렇지 그러면 안되지
근데 씹 ㅋㅋㅋ ㅋㅋ
니가 그런말을할 자격이있음?
대장동 그분이 이재명이라는둥 어쩐다저쩐다 쌩쑈를 해놓고
아닌거밝혀지니까 이제와서 네거티브 그만하장께 ㅋㅋㅋㅋ
그리고 저 당시 음주운전은 살인행위라고 했던놈이
지금은 허은아 천아용인에서 갈라치기로 내쳤지만
그 당시는 허은아 천아용인소속으로 개혁신당까지 같이 창당했고
국힘당때부터 진짜 최측근으로 달고다니던
같이 성상납 무마의혹으로 국힘에서 징계까지 낭낭하게 받은
7억각서 대신작성해주고온 김철근
애네둘은 음주전과가 2범임 ㅋㅋㅋ 둘이합쳐 2범이아니고
각각 2범 합치면 4범 지논리대로라면
연쇄살인범들이랑 창당한거임 ㅋㅋ
개혁신당 사무총장인 김철근은
여기에 무면허 운전까지 했음ㅋㅋㅋㅋ
이딴놈이 네거티브 하지말라는말하니까
구역질이 다나오네
네거티브 하지말라는이유? 사실상
명태균 언급하지 말라는뜻임ㅋㅋㅋㅋ
준로남불 준적준 준VS석 준석열
잘되면 내탓 못하면 니탓
너무나도 역겨운정치인











































저런거 다알고도 두손걷고 도와줬더니
개같이 팽당하고 ..;;ㅋㅋㅋㅋㅋ
지금은 무슨 완전 '허다르크'가 따로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정치판에서 제정신차리게해주는
만능묘약은 '배신'밖에 없음ㅋㅋㅋㅋㅋㅋ
저런거 다알고도 두손걷고 도와줬더니
개같이 팽당하고 ..;;ㅋㅋㅋㅋㅋ
지금은 무슨 완전 '허다르크'가 따로없음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정치판에서 제정신차리게해주는
만능묘약은 '배신'밖에 없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국짐당
발탁됌! 허은아 쟤도 골때리는 애임! 그러니 준서기 아람이 이런 잡것들한테 이용당하고 작업당하고
팽당하고~ 동정할 가치가 없는애임
최근까지 이재명 비방하던 놈이 이준석
젊은 넘이 . . 로만 바뀌었지
교활 한건
그때나 지금이나 늙은이보다 더 하다고 보면 맞는다.
그쪽 선거구 국민들도 눈이 삐었지 저런 넘을
ㅋㅋㅋㅋㅋ
실상은 종인할배보다 더 늙은이같으니..
1%도 조온나게 안나와서
후보 토론회도 미이너급인 애새끼가
글고 말빨이 이언주 한테 되냐 ???
씨부랄 문정부때 수박당에서 이언주 생각하면 진짜
시끄러 임마!!!!
여조에 1퍼미만은 아닥하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젊은 쓰레기 집단이여..
그거 짤 언제 나오나 했는데,
요즘 많이 퍼져서 좋네요 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