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웰컴헬조선 25.04.04 12:35 답글 신고
    골로 가자 룬새끼
  • 레벨 원수 무궁화의눈물 25.04.04 12:35 답글 신고
    형식이,한창이,복형이가 선고 날짜를 늦춘 자들이라고 한다
  • 레벨 대령 2 스리니바사 25.04.04 12:46 답글 신고
    왜 그랬는지를 조사해봐야죠
  • 레벨 상사 3 의식의탐구 25.04.04 13:18 답글 신고
    왜 그랬냐 하면,, 비상계엄일이 12.3이거든..
    파면선고도 123일 째 되는날 해야지~~ 이벤트와 낭만있는 재판관들~
  • 레벨 중사 3 닭발에땀나 25.04.04 13:30 답글 신고
    형식이는 아니라고 하는말이 있던데요.
  • 레벨 대장 드림카를꿈꾼다 25.04.04 12:35 답글 신고
    석여리가 이 어려운 걸 해냅니다
  • 레벨 대장 춘향이승모근 25.04.04 12:36 답글 신고
    어우 깔끔해 ㅎㅎㅎㅎㅎㅎㅎ
    한동안 정화짤로 계속 올라오겠어
  • 레벨 대장 올누드보이 25.04.04 12:37 답글 신고
    괜히 쫄았자나요 . 헌법재판관님들아 ㅠㅠ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5.04.04 12:39 답글 신고
    상식적인 판결
    상식적 판단을
    너무 오래 기다렸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jbc9981 25.04.04 13:34 답글 신고
    대통령탄핵은 국민의 대의기관인 국회가 정하자 국회의원은 국민이 탄핵시키고 헌재는 권한을 줄이자
  • 레벨 소장 퍽이건뭐야 25.04.04 12:39 답글 신고
    올백점은 처음인데 돼지세기 축하주자

    좀있다가 돼지잡으러가자~
  • 레벨 중장 비목어 25.04.04 12:39 답글 신고
    아니 이 간단한 걸 시바 왜 질질 끌은거냐?
  • 레벨 중장 독일인의사랑 25.04.04 12:40 답글 신고
    어제 전국민 신경안정제 유시민 작가님이 8:0 이라고 해서 마음편하게 기다렸습니다.
  • 레벨 원수 정의의똥침 25.04.04 12:40 답글 신고
    시간 끌기 겐세이만 가능한 거
    섞여 있는 쓰레기들도 알고 있었다는 거

    행실 하나 하나를 기록해
    역사에 박제시켜야 한다.
  • 레벨 원사 2 문배동불곰 25.04.04 12:40 답글 신고
    빙고!!
  • 레벨 상사 3 momonamu 25.04.04 12:40 답글 신고
    윤석열은 단순 파면이 아니라 내란죄로 처벌 당하겠네요
  • 레벨 하사 2 천둥의날개 25.04.04 12:42 답글 신고
    완벽한 탄핵 결정이네... 오늘 중으로 방 빼라 색히야~~~~~~
  • 레벨 대위 3 야구플레이어 25.04.04 12:43 답글 신고
    감사드립니다,,,,,
  • 레벨 대령 3 라피스라쥴리 25.04.04 12:46 답글 신고
    갈보년 사지를 찢자
  • 레벨 중사 1 남자는블박 25.04.04 12:46 답글 신고
    [단독] 헌재 재판관 8인 화교로 밝혀져
    계몽일보 김개리 기자
  • 레벨 소령 1 로켓트주먹 25.04.04 12:51 답글 신고
    코카인2톤 들여와서 신협통해 돈세탁할시간을
    헌재 압박해서 날짜 늦춘거라는
    합리적 의심을 해봅니다
  • 레벨 대령 3 가끔은뒤돌아보자 25.04.04 12:51 답글 신고
    혹시모를 일말의 논란 제공거리를 완전히 배제함..
  • 레벨 상사 2 조포크 25.04.04 12:52 답글 신고
    판결문을 주의 깊게 들으며 느낀 점은, 판결에 절대 이의를 제기할 수 없게 논리적으로 조목조목 하나씩 팩트로 후드러 까며 설명하는 점이 너무 명쾌했습니다.
  • 레벨 대장 살빼자 25.04.04 12:53 답글 신고
    저는 8:0 주주장창 말했습니다.
  • 레벨 중령 1 미푸스 25.04.04 12:56 답글 신고
    전원일치 안 나오는게 이상한거지 국민 모두가 방소으로 봤잖아 법리대로만 했음 이렇게 질질 끌게 아니였음 헌재도 개혁 대상이란 걸 잊으면 안 됨
  • 레벨 대령 2 제피나무 25.04.04 12:56 답글 신고
    전한길놈이 왜 저렇게 멍청하지
    멍청한놈이 왜 미친개처럼,빨갱이처럼 날뛰지
    했는데 하나님을 믿는놈이라네
    그래서 빤스목사놈이랑 똑같이 날뛰었네
    100프로 이해가 간다
  • 레벨 대위 1 딸바보아빠의청춘 25.04.04 12:57 답글 신고
    왜 이제야 한거냐면 이재명 재판 결과 나올때까지 기다린거죠
  • 레벨 중위 3 nasangone 25.04.04 13:00 답글 신고
    올백!!!!!!만점맞았네 추카해~~~!!!!!
  • 레벨 소위 1 구르미라이더 25.04.04 13:46 답글 신고
    지연시킨자가 분명히 있다. 지금은 대선이 중요하고, 헌법재판소는 제도를 손봐야 할겁니다.
  • 레벨 대령 1 한슥뽕 25.04.04 14:18 답글 신고
    오목

    8대0
  • 레벨 중위 2 흰수염해적단 25.04.04 14:41 답글 신고
    암만~~이래야 정상이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