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5.05.07 (수) 13:05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578798
얘네들 행복회로는 한달안에 이재명 유죄선고받고
피선거권박탈되면 어부지리로 이준석 찍어줄꺼라고 기대하면서
진짜 이준석 대통령 될줄알고있었는데
행복회로 박살나버림 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비호감도 79%를 찍어줄거리 생각한건가?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 싸가지를 찍을수 있을까
정신 나간 것들도 있나보네
정신 나간 것들도 있나보네
그 싸가지를 찍을수 있을까
실제로는 똑같은 놈!!
윤석열 = 이준석
시끄러 임뫄~ 아니고
시알리스 없놔~ 라고 한 겁니다!!!
진짜 면접볼때 사이트 가입여부 확인할수 았음 좋겠음
아니다 하면 안되겠다 폰허브 걸리는구나 ㅡㅡ
넌
아무도 관심이 없어.
시끄러 임마
저 지능으로 평생 아웃사이더만 하디 한믾은 인생 접을듯
전혀 지장 없음 그냥 손가락만 행동하는
쓰레기 새끼들임
준석이 씨알리스 여부가 제일 궁금하다
안되는 xxx임!!!
준석이 이번 대선 떨어지고
인터뷰한거 다 뒤져서
한4개 끼워맞춰서
거짓말했다 허위사실 유포다 기소하고
대선 선거기간도 아닌
명태껀 윤석열 만나게 해달라했다던 문자등
거짓말이다 이러면서 산거법 기소하고
다음 대선 개혁신당 후보로 당선된 후에
대선 한달 놔드고 대법서 유죄 때리면
와우 지엄하신 판사님 판결이니 받아들여야지
그럴건가 묻고싶다
피흘려 민주주의로 이룬게
국민이 직접 대통령을 뽑을수 있는거라는걸
당연히 누려온 세대라 그런가 이해도가 없는듯
왜 헌법에 참정권이 있고
선거운동 기간 체포 구속 안되게 해놨는지 조차
이해가 없기에
사법쿠테타란 말을 이해못하고
삼권분립만 외치는듯
이번 판례를 인정하면
앞으로 툭하면 사법부 이용해서
대선주자 날리는
악용사례가 100프로 나온다는
생각조차 못하는듯
대선 주자 날리는 것 뿐만 아니라.
앞으로 판사들에게 잘 못 보이면 대선 주자 탈락이죠 그게 무슨 민주주의 입니까....
냅둬요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