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아브라크다브라 25.05.07 13:03 답글 신고
    그냥 두세요 저리살다 죽게
  • 레벨 원수 바보맨 25.05.07 13:05 답글 신고
    저런 걸 정치인이라고 지지하는
    정신 나간 것들도 있나보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5.05.07 13:05 답글 신고
    제정신이

    그 싸가지를 찍을수 있을까
  • 레벨 대령 3호봉 울네툴 25.05.07 13:09 답글 신고
    이준석이 이선거판에서 선거비용회수도 안된다에 내손모가지 검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5.05.07 13:12 답글 신고
    이준석은 윤석열과 거리두는척 했지만~~

    실제로는 똑같은 놈!!

    윤석열 = 이준석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5.07 13:13 답글 신고
    잘 들어보십시오~
    시끄러 임뫄~ 아니고
    시알리스 없놔~ 라고 한 겁니다!!!
  • 레벨 대령 2 eros4004 25.05.07 13:13 답글 신고
    이것들은 사회부적응 쓰래기들임
    진짜 면접볼때 사이트 가입여부 확인할수 았음 좋겠음
    아니다 하면 안되겠다 폰허브 걸리는구나 ㅡㅡ
  • 레벨 대령 1 조카튼공석렬 25.05.07 13:13 답글 신고
    10프로 안대서 선거비 전부 토해내부러라 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FSK 25.05.07 13:13 답글 신고
    개들은 개처럼 분노하는 법입니다.
  • 레벨 중장 windcat 25.05.07 13:13 답글 신고
    간사한세끼가 어떻게 국회를 삽입해 들어가겠어
  • 레벨 준장 뽕빼드림 25.05.07 13:14 답글 신고
    얘는 예전에 태어났으면 그냥 개장수나 할 놈임...
  • 레벨 중위 1 김빼꼼 25.05.07 13:15 답글 신고
    젝스톤 지지하는 놈들 능지야 뻔하지..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5.05.07 13:16 답글 신고
    준석아 보고있냐



    아무도 관심이 없어.
  • 레벨 대령 1 새벽종소리 25.05.07 13:17 답글 신고
    준서기는 무조건 단일화합니다.
  • 레벨 준장 인티제 25.05.07 13:18 답글 신고
    대표님 대권도전하는겁니까?
    시끄러 임마
  • 레벨 원수 유수지 25.05.07 13:18 답글 신고
    끼리끼리 ㅇㅇㅋ
  • 레벨 대령 3 벌레야너나잘해 25.05.07 13:20 답글 신고
    저건 이준석 하면 대표되는 이미지로 영원히 각인될것이다
  • 레벨 병장 법관들의내란 25.05.07 13:20 답글 신고
    얍삽이 준 스톤....
  • 레벨 대위 3 검찰청사람들 25.05.07 13:21 답글 신고
    젊은새끼가 잔대가리만 늘어가지고 얍삽한 새끼 내가 살면서 이준석같은 새끼들을 가장 혐오하고 경멸한다. 인간취급 안한다
  • 레벨 소장 데이오브솔다도 25.05.07 13:2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차카게살자좀 25.05.07 13:25 답글 신고
    참 짠한 애새끼들

    저 지능으로 평생 아웃사이더만 하디 한믾은 인생 접을듯
  • 레벨 소위 1 넌나의빛 25.05.07 13:26 답글 신고
    계엄성공하면 어떡하지 하면서 오줌지리는 중이었으니까 안들어가는거지 ㅋㅋㅋㅋ 수준이하 생물임
  • 레벨 원사 2호봉 corestone 25.05.07 13:29 답글 신고
    동탄도 못 지킴서 나라를 지키겠다고..
  • 레벨 대령 3 선제타격환형 25.05.07 13:38 답글 신고
    2대남 대가리가 70대랑 같음
  • 레벨 대위 3 u하이에나 25.05.07 13:39 답글 신고
    극단지지자들 목소리만 클뿐이고
    전혀 지장 없음 그냥 손가락만 행동하는
    쓰레기 새끼들임
  • 레벨 일병 엽끼토끼 25.05.07 13:40 답글 신고
    명태균 특검 할때
    준석이 씨알리스 여부가 제일 궁금하다
  • 레벨 소장 카페라떼21 25.05.07 13:42 답글 신고
    쎅스톤
  • 레벨 상병 비를안은구름 25.05.07 13:43 답글 신고
    내 손목아지를 자르면 잘랐지 준슥이는 안찍는다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5.05.07 13:44 답글 신고
    얘는 절대로 정치하면
    안되는 xxx임!!!
  • 레벨 소위 2 로맨틱의병 25.05.07 13:44 답글 신고
    “아 이게 안들어 갔구나” ㅋㅋㅋ
  • 레벨 중위 3 쩡이e 25.05.07 13:47 답글 신고
    재들이 진짜 이해안되는게
    준석이 이번 대선 떨어지고
    인터뷰한거 다 뒤져서
    한4개 끼워맞춰서
    거짓말했다 허위사실 유포다 기소하고

    대선 선거기간도 아닌
    명태껀 윤석열 만나게 해달라했다던 문자등
    거짓말이다 이러면서 산거법 기소하고
    다음 대선 개혁신당 후보로 당선된 후에
    대선 한달 놔드고 대법서 유죄 때리면
    와우 지엄하신 판사님 판결이니 받아들여야지
    그럴건가 묻고싶다

    피흘려 민주주의로 이룬게
    국민이 직접 대통령을 뽑을수 있는거라는걸
    당연히 누려온 세대라 그런가 이해도가 없는듯
    왜 헌법에 참정권이 있고
    선거운동 기간 체포 구속 안되게 해놨는지 조차
    이해가 없기에
    사법쿠테타란 말을 이해못하고
    삼권분립만 외치는듯

    이번 판례를 인정하면
    앞으로 툭하면 사법부 이용해서
    대선주자 날리는
    악용사례가 100프로 나온다는
    생각조차 못하는듯
  • 레벨 중령 3 만교아빠 25.05.07 14:13 답글 신고
    마지막이 제일 핵심이죠.. 이게 인정되면

    대선 주자 날리는 것 뿐만 아니라.

    앞으로 판사들에게 잘 못 보이면 대선 주자 탈락이죠 그게 무슨 민주주의 입니까....
  • 레벨 상사 3 개투자장인 25.05.07 13:56 답글 신고
    2찍들은 정신병자들입니다.
    냅둬요ㅋㅋ
  • 레벨 대령 3 이웃집토토 25.05.07 13:57 답글 신고
    어린새끼가 정치를 줫같이 배웠어
  • 레벨 병장 지엘 25.05.07 14:02 답글 신고
    없어져야할 양ㅇ치 정치인
  • 레벨 하사 2 티라뇽사우류스 25.05.07 14:03 답글 신고
    쟤네는 법리판단 사실판단 구분도 못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베르사이유의장비 25.05.07 14:21 답글 신고
    저건 죽을때까지 변두리에서 이죽거리다 끝날듯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행복은마음먹기나름 25.05.07 14:39 답글 신고
    섹스톤 지지자새끼들 정신병자들이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