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방위복 다시 노란색 통일하는게 예산 낭비도 낭비지만
이재명의 저런 굳이 나의편으로 강요하지 않는모습이 진짜 당을 초월한 대통령 본분을 잘 갖춘것같음
넥타이 색상도 뭐 파란색 빨간색이 섞이면 보라색이되니까 보라색 넥타이를 차는 그런것보다
파란색 빨간색이 구분되서 서로 영역을 침범하지않는
굳이 화학적 결합까지는 요구하지않는 기조가 보이는것 같음
대게 민주당 정치인들은 살짝 도덕적 우월감같은게 있고 뭔가를 가르치려는 느낌이 강해서
무조건 "내편아니면 나쁜놈" 같은 기조가 좀있는데
이재명은 그런 특유의 민주당느낌의 정치인이아닌 진짜 여든 야든 능력있는 실력좋은사람들 잘쓸것같은
기조가 엿보이는것 같아서 진짜 실용주의적 느낌이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