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바다의제국 25.07.03 05:31 답글 신고
    지귀미 끈질기네
    시무정하고 둘은 끝장을 봐야함
    답글 0
  • 레벨 원수 뼛속까지우익보수 25.07.03 05:35 답글 신고
    그럴 용기나 있게...ㅋ

    술을 두고 세상 하직할일은 절대 없을듯...
    빵에 가더라도 조금만 버티면 사면 될거란 생각이나 하겠지...
    그럼 나와서 술이나 실컷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여 할듯...
    아마 요즘 밤마다 꾸는꿈이 사면되는 꿈일듯...
    답글 0
  • 레벨 소령 2 바다의제국 25.07.03 05:31 답글 신고
    지귀미 끈질기네
    시무정하고 둘은 끝장을 봐야함
  • 레벨 원수 뼛속까지우익보수 25.07.03 05:35 답글 신고
    그럴 용기나 있게...ㅋ

    술을 두고 세상 하직할일은 절대 없을듯...
    빵에 가더라도 조금만 버티면 사면 될거란 생각이나 하겠지...
    그럼 나와서 술이나 실컷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여 할듯...
    아마 요즘 밤마다 꾸는꿈이 사면되는 꿈일듯...
  • 레벨 하사 2 gigaMB 25.07.03 06:44 답글 신고
    뭐 뇌물받고 수사 회피목적으로 부엉이바위에서 점프뛴 노무현인줄 아나보노ㅋ
  • 레벨 상사 2 옴팡이 25.07.03 12:39 답글 신고
    이건 댓글도 갈텐데 멀리 마중 안나간다
  • 레벨 대장 주범은언론 25.07.03 06:46 답글 신고
    내란 이후부터 쭉 들던 생각인데요..
    같은편인 애들이 그나마 더 힘있는 상황에...
    분위기 봐선 진짜 당할 수도...
  • 레벨 대장 밝은미소 25.07.03 07:14 답글 신고
    자살할정도에 자존심도 없는 그냥 쫄보임.....약자한테는 가혹할정도로 잔인하고 사람취급안하고
    강자한테는 비굴하게 수그리는 전형적인 간신배라...... 전에는 검사들이 윤을 쉴드칠라고 했겠지만..
    지금은 자신들의 특권을 날려버린 분노때문에 엄청 잔인하게 조질거라 봅니다....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싫다 25.07.03 07:17 답글 신고
    아뇨 분신해도 국내 최정상급 의료진으로 살려내서 죽고 싶다고 제발 죽게 해달라고 현실이 지옥이라고 죽음으로 도망치고 싶다고 울부짖어도 살려내서 고통줘야됨.
  • 레벨 중령 3 400000000 25.07.03 07:20 답글 신고
    김건희 빼면
    내마음 어떻게 해?
  • 레벨 대령 1 paxx 25.07.03 07:20 답글 신고
    그 부분에 대해선 전 걱정안합니다

    자살같은건 억울하거나 죄책감이나 현실파악 고통이라던가

    이새낀 해당사항이 없는 새끼에요
  • 레벨 중위 3 porpoly 25.07.03 07:27 답글 신고
    자살 아무나 못해요. 그것도 용기가 있어야 하는겁니다. 잘대로 못합니다.
  • 레벨 중령 3 ET는노숙자 25.07.03 07:27 답글 신고
    멧돼지가 자살한다는 말은 역사적으로 들어본 적이 없음
  • 레벨 소령 1 쉘부르의우산 25.07.03 07:30 답글 신고
    처 먹는데 진심인 놈은 절대 자살 안 한다.
  • 레벨 상사 3 종가망내후고 25.07.03 07:33 답글 신고
    기레기 욕하더니 제목 장산가 ?
  • 레벨 원사 1 선한척아재 25.07.03 07:50 답글 신고
    기레기 그렇게 욕하면서
    본인은 장난이야~ 그러는거지요.
  • 레벨 원사 1 선한척아재 25.07.03 07:50 답글 신고
    제목낚시 추잡~
  • 레벨 중위 2 저승도끼 25.07.03 07:50 답글 신고
    돼지는 자살 모름
  • 레벨 중령 2 분홍구리남푠 25.07.03 08:29 답글 신고
    가둬놓고 앞에서 맥주+치킨, 소주+삼겹살, 막걸리+파전 이렇게 먹는게 더 괴로울듯 ㅋㅋㅋ
  • 레벨 대위 2 로봇태권V 25.07.03 08:00 답글 신고
    그새끼는 스스로 뒈질 용기도 없는 새끼임
    그냥 평생 빵에서 살다 병 걸려 뒈지길
  • 레벨 상병 이슬군 25.07.03 08:01 답글 신고
    제목 낚시 극혐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5.07.03 08:38 답글 신고
    기레기식 제목뽑기 재밋음???

    재미도없고 내용도없고.....
  • 레벨 원사 1 탄국자발씨윤 25.07.03 08:58 답글 신고
    근데 갸는 생각이 없어서
  • 레벨 일병 도끼의로멘스 25.07.03 09:23 답글 신고
    당할까 저도 그런 생각 함
  • 레벨 중사 2 승지원앱 25.07.03 10:53 답글 신고
    에이 그럴깜냥이 안되는 넘임

    쥴리가 고윤정으로 변신할 가능성이 더 크지
  • 레벨 소령 2 MuBubJa007 25.07.03 11:15 답글 신고
    하더라도 죄는 밝히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