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HappyCold 25.07.07 11:07 답글 신고
    이언주가 특사단장 이라네요
  • 레벨 원사 3 그림을그리자 25.07.07 11:25 답글 신고
    이언주가 똑똑하긴함
  • 레벨 중장 멋진닉을갖고싶다 25.07.07 11:27 답글 신고
    언주누나 야인생활할때 경제공부 엄청 한것 같더군요.
  • 레벨 준장 JAPSKILL 25.07.07 13:04 답글 신고
    에스오일 최연소임원.......대단한 여성정치인
  • 레벨 소령 3 정은아애비다 25.07.07 13:06 답글 신고
    언주누나 믿는다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5.07.07 15:19 답글 신고
    좋네요 굿굿~~
  • 레벨 중장 이재명무병장수연구회 25.07.07 11:08 답글 신고
    이햐 ㅋㅋㅋㅋㅋㅋ
    대단합니다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5.07.07 11:08 답글 신고
    진짜 소름돋을 정도로 똑똑하다 이재명 대통령
  • 레벨 준장 푸르른날개 25.07.07 11:10 답글 신고
    미투~ㅊㅊ.
  • 레벨 소장 양파트로스 25.07.07 11:09 답글 신고
    하...김종인이라니......이건좀 아닌데......
  • 레벨 중령 2 분홍구리남푠 25.07.07 13:59 답글 신고
    나도...저 영감탱이 집에서 손주들 재롱이나 보시면 좋을텐데...
  • 레벨 대위 2 대한이살았다 25.07.08 01:00 답글 신고
    저는 오히려 더 책임감을 가지고 수행할 거 같습니다 이언주의원도 같이 가니.. 잘 할꺼라고 봅니다
    믿어 보시죠^^
  • 레벨 준장 안농운어디갔노 25.07.07 11:09 답글 신고
    ㄷㄷ
  • 레벨 대장 LionRock 25.07.07 11:11 답글 신고
    준서기 어뜨케 ㅋㅋㅋㅋ
  • 레벨 소장 카고쟁이 25.07.07 11:13 답글 신고
    ㄱㄱ
  • 레벨 소령 1 어쨌든커 25.07.07 11:17 답글 신고
    저 노인네를 왜????
  • 레벨 중위 1 도곡동로그하우스 25.07.07 11:19 답글 신고
    아 진짜. 적폐개혁하라고 뽑아줬더니 계속 정치질을 하고앉아있네요
    일 열심히 하는건 매우 인정합니다만
  • 레벨 준장 후후후후 25.07.07 12:17 답글 신고
    적폐는 누가 정의함?

    정치적 진영이 다르다고 해서 모두 적폐고 모두 처단 대상임?

    오히려 이런 행보가

    누가봐도 적폐인 나경원, 쌍권들, 윤상현 등등을 더 압박하고 설 자리를 없게 만드는 것 같은데
  • 레벨 중장 세콘도 25.07.07 11:20 답글 신고
    헐. 이건 좀 아닌 듯한데.....이잼 대통령이 생각이 있으시겠죠. 여태까지 살아남았고 성공했으니.....
  • 레벨 대위 1 이노당 25.07.07 11:20 답글 신고
    적들의 노익장을 뺏어 오는군요. 이재명 대통령의 최근 인사를 보면 그릇이 다릅니다. 일반인들은 이해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 레벨 원수 인디애나존스 25.07.07 11:21 답글 신고
    대접해드리는 건 내란세력 척결때까지만
    1차 진압 후 2차에 두고봐야지
  • 레벨 대령 1 매국노척살 25.07.07 11:21 답글 신고
    사람을 대할줄 아는
    이재명 대통령!
  • 레벨 대장 영자가배충이네 25.07.07 11:23 답글 신고
    욕 일발장전 중이던 2찍들 아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가을보리 25.07.07 11:24 답글 신고
    딴짖못하게 데려오는구먼 ㅎ
    와 ㅎㅎ 준섹이 이젠 어쩌냐
    이재명이 천재는 천재네
    적을 내밑에 두고 부리것다 ㅎㅎ
    이햐 멋지다 ㅎ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5.07.07 11:24 답글 신고
    차떼기 주범인데
  • 레벨 원사 3 존마리 25.07.07 11:25 답글 신고
    저 할배는 왜 자꾸 쓰지. 솔직히 뭐 되나?
  • 레벨 준장 내란당을해체하라 25.07.07 11:25 답글 신고
    특사가 ㅈ도 없고 시키는대로 하는거 아님??
  • 레벨 원사 3 FlexScan 25.07.07 11:26 답글 신고
    김종인 혼자 가는 거 아닐텐데, 그냥 얼굴 마담 아녜요 ? 하지만, 그 얼굴 마담으로 누가 가느냐도 중요하겠죠. 김종인의 영향력이 보수쪽에서 아직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라면 김종인을 잘 이용해 먹어서 나쁠 건 없을 듯. (모르긴 해도, 본인도 얼굴 마담으로 간다는 거 누구보다 잘알 듯)

    어차피, 실무는 민주당과 정부쪽에서 사전조율된 아젠다로 논의해서 갈 거구요. 특사단장이 이언주라면 이미 미의회에 다녀온 적이 있으므로 어느 정도 아젠다에 대한 공유 및 논의는 끝났을 거라 봅니다. 이언주도 3선이고 국힘에도 있었기에 김종인도 잘 케어할 거라 생각하구요.

    김종인은 다른 거 다 필요없고 "이재명 정부 참 잘하더라~~~" 이 한 마디만 해주면 됨.
  • 레벨 대위 3 april 25.07.07 11:26 답글 신고
    적을 아군으로 만드는 재주가 있음
  • 레벨 중장 멋진닉을갖고싶다 25.07.07 11:26 답글 신고
    내가 바둑 장기는 몰라서 그러는데
    이거 오목둘때 상대 길목 차단하는 전술같은 너낌인데?
  • 레벨 원수 깜빡이 25.07.07 11:26 답글 신고
    이건 뭐냐? 도대체...이건 아니잖아
    아무리 고쳐 쓴다지만 정치를 더럽게 해도 아부만 잘 떨면 열차에 탑승할 수 있다는 걸 자꾸 보여주네?
    의도를 모르겠다 진짜...이게 통합이냐?
  • 레벨 대위 3 april 25.07.07 11:28 답글 신고
    홍사휸쑈에 노현희변호사가 이정부 인사정책에 대한 분석한 이야기를 했는데
    나는 백퍼 동감함. 궁금하신분은 유툽으로 확인
    노변이 참 똑똑하다는 생각을 했음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5.07.07 11:32 답글 신고
    링크 부탁 드려요
  • 레벨 소장 푸삼촌 25.07.07 11:28 답글 신고
    저 할배 준슥이랑.... 짝짝꿍 하지 않았나???
  • 레벨 소위 2 아이디가고민이다 25.07.07 11:29 답글 신고
    단편적으로만 보지 말자

    혹시

    조언이 필요한데 멀리 보냄으로써 조언을 구하기가 어렵게 될 수도

    곧 먼가 터질지도 모르지
  • 레벨 병장 대충그냥 25.07.07 11:30 답글 신고
    저 듣보잡은 뭘로 저렇게 살아남는 거에요? 진짜 궁금. 무슨 보수의 아버지처럼 상징되는 거 같은데 보수에서 저 사람 별로 영향력도 없어 보이는데...
  • 레벨 대위 3 주연이 25.07.07 12:00 답글 신고
    3김 시대때 김종필 왼팔정도 했어요. 그래서 충청권 2찍들한테 신망이 두터움요.
    늙어서 그렇지 젊어서는 김종필이 믿고 논쟁하고 의견을 묻고 구랬죠.
  • 레벨 원사 2 문배동불곰 25.07.07 11:31 답글 신고
    친구는 가까이 두어라, 적은 더 가까이 두어라 - 돈 콜레오네
  • 레벨 대장 프로파일럿 25.07.07 11:31 답글 신고
    조자룡 헌창 쓰듯....
  • 레벨 원사 3 더뚝브 25.07.07 11:33 답글 신고
    저 늙귀를 왜 자꾸 써먹는겨
  • 레벨 소장 1923 25.07.07 11:35 답글 신고
    이 정권의 정체성과 의지를 잘 전달하려나...그렇게 인물이 없나 싶네
  • 레벨 대위 3 샤샤로이 25.07.07 11:36 답글 신고
    이러면 우리기대와는 너무 다르게 진행되네요 일제시대때도 한번 나라팔아먹은 것들은 계속 부자로 살던데 법무부 차관도 그렇고 딱 그 꼴인듯요
    설마 또 협치 어쩌고 하시려는거 아니죠?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5.07.07 11:37 답글 신고
    통합의 정치 높이평가합니다~
    흠결을 꼬투리잡아서 배제하기 보다는 그 사람의 능력으로 평가해서 등용하시는게 적극 지지합니다!!
  • 레벨 대위 3 니은니은0303 25.07.07 11:39 답글 신고
    생각이 있으시겠져
    잘 못하면 그때가서 비판해도 됨
  • 레벨 대위 3 주연이 25.07.07 11:44 답글 신고
    그냥 늙으막에 여행이나 다니면서 개소리하지 말라고 하는거 같은데
  • 레벨 중장 지나다잠시 25.07.07 11:45 답글 신고
    이 분 이제 판단력이 좀 흐려지신 것 같던데, 이준석 따위나 후원하고.....
    이재명 대통령의 인사는 참 이해가 안 가는 점이 많네요. 결과는 봐야 좀 더 말 할 수 있겠지만....
  • 레벨 중위 1 행복한조국 25.07.07 11:46 답글 신고
    내보기엔
    차도살인시키고 토사구팽하는 전법아닐까
  • 레벨 원수 화난늑대 25.07.07 11:46 답글 신고
  • 레벨 하사 3 고니아빠다 25.07.07 11:46 답글 신고
    미국과 관세협상 잘못되면 김종인할배 책임지분이 있음..머리좋네!
  • 레벨 원사 3 37미스타리 25.07.07 11:48 답글 신고
    늙은이가 마다하질 않네
  • 레벨 중사 2 노벰버 25.07.07 11:52 답글 신고
    이번 전략은 <이이제이> 저 할배는 감투만 씌워주면 알아서 긴다는 걸 알고있거든ㅋㅋ
  • 레벨 대위 2 비켜라제발 25.07.07 12:02 답글 신고
    눈썰미 장난 아니시네요.
  • 레벨 대령 1 누드트라다무스 25.07.07 12:53 답글 신고
    미쿡 좋아는 종자들이 저짝에 많아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디오르가즘백 25.07.07 12:24 답글 신고
    내말이...비슷한 댓글 달았다가 비추 몇개 먹었어요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5.07.07 11:55 답글 신고
    그냥 보릿자루 하나 끼워 넣은것뿐
  • 레벨 중위 1 goldzone 25.07.07 11:57 답글 신고
    교활한 늙은이 어따 써먹나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5.07.07 11:59 답글 신고
    이재명을 믿고 기다려봐야죠
  • 레벨 병장 지엘 25.07.07 11:59 답글 신고
    미국으로 보내버렷!ㅋ
  • 레벨 중위 1 마신07 25.07.07 12:06 답글 신고
    재주가 있으면 권한을 이용해서 다 써먹는다.
    야당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능력이다.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5.07.07 12:07 답글 신고
    저 노인네는 좀 버리자.
    지 마누라가 시키는대로 하는.놈이라던데
  • 레벨 하사 1 산적11 25.07.07 12:11 답글 신고
    노인네가 특사로서 그 역활을 할 수가 있을까? 의문이 든다.
  • 레벨 상사 2 콜롬비아나 25.07.07 12:14 답글 신고
    이잼 : 거 있지 말구 일루 와유~
    언주 : 갈까유?
    이잼 : 콜 다 책임 질게유 실력과 진심만 있움
  • 레벨 소위 1 아기똥방구 25.07.07 12:17 답글 신고
    문재인 시즌2만 아니길
  • 레벨 상사 1 왕허벅지 25.07.07 12:27 답글 신고
    미국은 누가 가던 상관없어요.ㅋ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압니다
  • 레벨 원사 1 시골다방박양 25.07.07 12:30 답글 신고
    역시 '언행일치' 모두가 인정할 수 밖에...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5.07.07 12:47 답글 신고
    그렇게도 사람이 없나 저런 철새 정치인을 사용할수 밖에 없을정도로? 난 김현종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김종인이네 에휴
  • 레벨 하사 3 라푼젤1234 25.07.07 12:47 답글 신고
    딸이 사윗감을 데려왔다.마음에 안들지만 내딸을 믿고 지켜 본다.
  • 레벨 소령 3 뽀송뽀송해 25.07.07 12:55 답글 신고
    일희일비 하지 말고, 지켜보고 기다리면..
    왜 저치를 그 자리에 써먹었는지 알게될 듯~
    이잼각하 ㅎㅇㅌ~~~~~~~~~~~~~~~~~~~~~~~~~~~~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5.07.07 12:57 답글 신고
    저건 왜 자꾸 ...
  • 레벨 대위 3 젖은쥴 25.07.07 13:01 답글 신고
    노인네. 미국 구경 가것네
  • 레벨 소장 바다건 25.07.07 13:04 답글 신고
    다 이유가 있다.
  • 레벨 대령 1 지휘통제실 25.07.07 13:27 답글 신고
    저 틀딱을 아직도 정치판에 기웃거리네...아직도 떨어질 콩고물이 남았나보네
  • 레벨 상사 2 아프사라스 25.07.07 13:34 답글 신고
    저 영감 밥숟갈 놓기전 마지막 소명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할 거란걸 예측한 인사
  • 레벨 원사 3 레일트레이서 25.07.07 13:58 답글 신고
    저 할배는 아닌거 같은데;;
  • 레벨 소위 3 랑스 25.07.07 14:10 답글 신고
    이건 아니올시다
  • 레벨 대령 1 요리보고 25.07.07 14:13 답글 신고
    겁나 욕하더니 덥썩 무는 노인네 ㅉㅉ
  • 레벨 상병 마깡지우지아 25.07.07 15:13 답글 신고
    몇수를 내다본겨?
  • 레벨 상사 1 그대나를위해 25.07.07 15:17 답글 신고
    2찍 반격을 대비 ?
    왜 저런 늙은 여우 를 ?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5.07.07 15:21 답글 신고
    음..... 좀 의외인긴 한데.....

    이잼은 남들과 좀 다르니 믿고 지켜 봐야죠.....
  • 레벨 원사 2 66말띠 25.07.07 16:11 답글 신고
    종인이 참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