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671042
이거 소비기한도 없데 존나 아껴써야해 니들 머빠지게 알바해도 벌기 힘들자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으면 소멸하는거니깐 꼭 받아놓고 아껴써
아 짱깨들도 받을수 있다니깐 꼭 가서 신청하고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2찍들이 얼마나 지원금 받는걸 싫어하는데요
절대 안받을껍니다.
받으면 창녀
아뒤값을 먼저 줘야하나
옆집 철수한테 2마넌 빌린 걸 갚아야 하나
아껴쓸 것도 없다고요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