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했으면 좋겠다.
거점 국립대학교는 등록금 면제도 같이 하고,의대도 신설,증원 하고...
어차피 듣보잡 지방 사립대는 등록미달로 폐교될것이고,
그런 사립대에 주는 지원금을 거점국립대에 몰아주면 될것이고.
sky,서성한 가기 위한 사교육비도 줄어들것이고..
이런 사교육비만 줄어도 각 가정에 엄청난 도움이 될것이고..
예전 서독도 70년대 들어서 대학등록금을 안받았다고 합니다.현재 우리나라 경제규모가 70년대 서독보다 떨어지지 않으니...빠른 시일안에 시행 됐으면 하네요.
그냥 유럽 여러 나라들처럼 수능 없애고 고등학교 졸업시험으로 바꾸자.
합격율95% 나오게 난이도 조정하고...성적순으로 줄 세우지 말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