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줄넘기초보 25.07.15 00:36 답글 신고
    내려가기 싫단 소릴 길게도 써놨네
  • 레벨 상사 3 보람이왔나 25.07.15 00:45 답글 신고
    지랄하고 자빠졌네
  • 레벨 중장 Zhenya 25.07.15 00:52 답글 신고
    나 입으로 똥 싸는 새끼 처음 봄…그냥 사표써
  • 레벨 대령 2 FAQda 25.07.15 00:59 답글 신고
    지금까지 월급으로 주거 마련하고
    교통비하고 차샀을테고
    애들교육시켰을테고

    배우자 딴 살림은 니가 알아서 해야지 않을까 싶다
  • 레벨 대위 3 네스의왕 25.07.15 01:00 답글 신고
    그만두면 되겠네.
  • 레벨 소령 2 매일그대로 25.07.15 01:59 답글 신고
    부산에 아파트 지어놓은거 많다며..
    있는거 처분하고 부산에 구하면 되지
    부산에는 학교가 없냐? 왠 교육
    공무원들 교통비도 지원을 해 줬었어?
  • 레벨 소장 남도꺽지 25.07.15 03:07 답글 신고
    싫으면 그만두라 ㅋㅋ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5.07.15 04:02 답글 신고
    미치넘들
    하기싫음 때리치야지.으쪄
    할사람 넘칠텐데
  • 레벨 상병 바츠 25.07.15 07:35 답글 신고
    저런 자리에서 저런말을 제정신인가?
  • 레벨 소위 2 놀란머리 25.07.15 08:11 답글 신고
    1. 윗동네집 전세주고.. 그돈이면 부산서 아파트한채 살수 있슴.
    2. 이건 동의 대중교통비 월 15~20만원 지원
    3. 원하는 학교 배정해줌 - 단 가족모두 이주 조건
    4. 같이 살면됨
    5. 주민센터에서 주선해주면됨.

    이상...
  • 레벨 대위 2 윤리파덜 25.07.15 08:42 답글 신고
    너무 나갔네... 노조원 챙기는 것도 좋지만 여론도 감안해서 이야기하시길...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