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5년은짧다 25.07.16 13:26 답글 신고
    그간 성괴의 화보집 이었지
    답글 0
  • 레벨 대장 벌레잡는컴배트 25.07.16 13:22 답글 신고
    저건 파격이네. 사실 저게 맞는 거임. 대통령실 사진은 대통령의 활동을 보여주는 사진들인데 그간 중심이 활동이 아닌 인물이었음. 지금은 활동에 초점을 맞춰 작업하고 있는 거임. 그래도 저렇게 파격적으로 바꾸는 건 작가의 역량 그리고 그걸 받아 들이는 대통령실의 오픈 마인드가 있기에 가능한 거임.
    답글 1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7.16 13:21 답글 신고
    '1004처럼착한댓글 25.07.16 13:19
    뭐지 뭘 말하고 싶은거지 이재명 지능형 안티라고 의심될 정도인데 사진이 영 이상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거 홍보하는거자나
    누구처럼 사진 찍으려고 애 쓰는 모습이 아니라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파브르의eureka 25.07.16 13:21 답글 신고
    일상생활 가능함?

    공감능력 = 능지라던데?
  • 레벨 대장 comerain 25.07.16 13:22 답글 신고
    @ 1004처럼착한댓글

    건희 사진이나 빨면서 치든가 ㅋㅋ
    아 오늘 부모님 효도했지? 두번 해드려라 꼭.
  • 레벨 원수 제발방향지시등좀켜라 25.07.16 13:25 답글 신고
    1004처럼착한댓글 25.07.16 13:19 답글 신고
    뭐지 뭘 말하고 싶은거지 이재명 지능형 안티라고 의심될 정도인데 사진이 영 이상해

    ㅋㅋ 걸래 사진으로 도배하는 걸 정상으로 보는 니들 시각으로는 이해하기가 힘들지.
    이해하지말고 그냥 그렇게 살다 뒤져라.
  • 레벨 대령 1 똥프삼 25.07.16 13:28 답글 신고
    희수니?
  • 레벨 대장 됐고걍탱구 25.07.16 13:41 답글 신고
    넌 대가리가 영 이상해
  • 레벨 원사 3 거침없이싼다 25.07.16 13:41 답글 신고
    이걸 이해 못하는거 보면....참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만함...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7.16 13:21 답글 신고
    '1004처럼착한댓글 25.07.16 13:19
    뭐지 뭘 말하고 싶은거지 이재명 지능형 안티라고 의심될 정도인데 사진이 영 이상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거 홍보하는거자나
    누구처럼 사진 찍으려고 애 쓰는 모습이 아니라
  • 레벨 대장 벌레잡는컴배트 25.07.16 13:22 답글 신고
    저건 파격이네. 사실 저게 맞는 거임. 대통령실 사진은 대통령의 활동을 보여주는 사진들인데 그간 중심이 활동이 아닌 인물이었음. 지금은 활동에 초점을 맞춰 작업하고 있는 거임. 그래도 저렇게 파격적으로 바꾸는 건 작가의 역량 그리고 그걸 받아 들이는 대통령실의 오픈 마인드가 있기에 가능한 거임.
  • 레벨 중사 3 이럴줄 25.07.16 13:58 답글 신고
    대통령 개인의 인물이 아닌 대통령의 역할과 행보에 더 초점을 맞추는 듯한 사진이네요. 이재명 대통령의 철학과 참 닮았습니다.
  • 레벨 중장 푹자고잊자 25.07.16 13:22 답글 신고
    사발 드링킹 너무 유쾌하십니다..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5년은짧다 25.07.16 13:26 답글 신고
    그간 성괴의 화보집 이었지
  • 레벨 준장 SOREY 25.07.16 13:42 답글 신고
    비서실장님은 아직도 얼굴이 부어 있는거같네.. ㅋ
    화이팅!
  • 레벨 중위 2 둥둥파더 25.07.16 13:43 답글 신고
    대통령님 얼굴이 안 보임. ㄷㄷㄷㄷ 아, 곰국 드시고 계시는구나.
  • 레벨 중사 3호봉 회색풍경 25.07.16 13:44 답글 신고
    세번째 사진 대박~~~ 울 쨈 어디계시지??? 했는데 아놕..... 그릇이 얼굴을 다 가렸..............
  • 레벨 대령 1 남선공무 25.07.16 13:45 답글 신고
    와 세번째사진 ㄷㄷ
  • 레벨 원사 3 셔터빡 25.07.16 13:46 답글 신고
    기레기들이 반찬 남겼다고 GR 하지 않을까 겁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뽕빼드림 25.07.16 13:47 답글 신고
    센타본능 김갈보 안 보이니 좋쿠만....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3 런던한량 25.07.16 13:47 답글 신고
    대통령 업무가 파격이고, 사진 자체는 상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윤건희 시절이 비상식이어서 대단해 보일 뿐, 이제 정상화 되어가는 과정입니다.
  • 레벨 중사 3호봉 레앙 25.07.16 13:49 답글 신고
    잘 드시니까 보기좋다 이잼 프레지던트 ♡
  • 레벨 대위 3 메롱이도사님 25.07.16 13:52 답글 신고
    잔반 남기지 말지 ㅎㅎ
    2찍들 그걸로도 시비텀
  • 레벨 소장 전설의딸잡이 25.07.16 13:54 답글 신고
    냉면그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6500rpm 25.07.16 13:55 답글 신고
    3번 사진 최고!
  • 레벨 소령 3 순수쪽빠기 25.07.16 13:57 답글 신고
    술퍼마신다고 출근도 안하고 가짜 차량 출퇴근시킨 대갈이 도리뱅뱅이랑은 극과극이네
  • 레벨 소위 1 뭉게뭉게구름 25.07.16 13:58 답글 신고
    참 자연스럽고 사람냄새나는 사진이네요..ㅎㅎ
  • 레벨 중사 2 JEROS 25.07.16 14:18 답글 신고
    사진으로 밥 먹는 사람입니다.
    사진을 하는 사람들은 직업적으로. 고객이 되었건. 개인적 의사가 되었건. 주제를 담으려고합니다.
    사진을 찍음으로써. 이 사진을 보는 고객과 대중에게 무엇을 보여주는거죠.

    기존의 돼지강점기의 사진들은 거니가. 돼지가 주인공이야..... 그냥 보는 이들에게 그냥 이거 봐.하는 사진이죠. 일방적인 사진이라는 느낌이 드는데.

    이번 정부의 사진들은. 당장의 현장의 분위기와 그 현장에서 무엇을 하는지. 보여주는 사진죠.... 보는 사람이 생각을 하게 하는 사진이라는거죠. 아 저기서 뭘하는 거지? 등등

    어느쪽에 장단이 있겠지만. 공보의 뜻에 맞는것은 후자라고 생각합니다. 전자는 통보죠...
  • 레벨 소장 프로페셔날 25.07.16 14:18 답글 신고
    '대통령 찾아봐라' 인가........ㅋㅋ
  • 레벨 중사 3 FluffyFox 25.07.16 14:29 답글 신고
    사람이 아니라 상황을 볼 수 있는 사진이라고 하죠?
  • 레벨 하사 1 저기영 25.07.16 14:34 답글 신고
    ㅋㅋㅋㅋ 2찍이들 보라고 일부러 저러는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대위 3 eneloop 25.07.16 14:41 답글 신고
    드링킹ㅋㅋㅋㅋㅋ 인간미 좔좔!!!
  • 레벨 대위 3 철승 25.07.16 15:28 답글 신고
    와이프사진을 저렇게 찍어주면 등짝 맞습니다~~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갓몽 25.07.16 15:43 답글 신고
    매번 거니년 쌍판때기만 나오더니 보기 좋구만
  • 레벨 중령 3 내가은푸다새꺄 25.07.16 18:35 답글 신고
    세번째 사진은 어디 계시는지 한참 찾음.

    써결이었으면 같은 포즈라도 한번에 찾았을건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