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5.08.26 (화) 06:32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720354
그 결과
나의 대통령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겁나 고마움.. ㅋㅋㅋ
뜬금포
어살픈 계엄으로...지 명줄을 단축시키고..
정말 고마움..
자신도 나락...
한덕수 ,이상민등 쓰레기들 패키지로 나락...
계엄 아니였으면
아직도 대통령은 윤석열
겁나 고마움.. ㅋㅋㅋ
뜬금포
어살픈 계엄으로...지 명줄을 단축시키고..
정말 고마움..
자신도 나락...
한덕수 ,이상민등 쓰레기들 패키지로 나락...
계엄 아니였으면
아직도 대통령은 윤석열
계엄 안했으면 걍국민들 깔아뭉개고
5년 다 해먹을거임 ㅋㅋㅋ
근데 자폭을 하는바람에 국민들한테는
신의한수가 되었지 ㅋㅋㅋ
국운이 그래도 다하지 않았는가 봅니다
쓰레기들 다 수거해서 빵으로 ㅋㅋ
특히 국민의힘 꼭 해산 가즈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