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아서라짜샤 26.01.21 10:50 답글 신고
    성공한 조용기를 목표로 정진한 문선명 이만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에서 조용기가 웃고있을듯
    답글 0
  • 레벨 원수 유수지 26.01.21 10:50 답글 신고
    오히려 더 해야겠네 ㅋㅋ
    답글 0
  • 레벨 중장 쿠비시 26.01.21 10:50 답글 신고
    나중에 따로 말고 따로 먼저면 ㅇㅈ
    답글 0
  • 레벨 중장 아서라짜샤 26.01.21 10:50 답글 신고
    성공한 조용기를 목표로 정진한 문선명 이만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에서 조용기가 웃고있을듯
  • 레벨 원수 유수지 26.01.21 10:50 답글 신고
    오히려 더 해야겠네 ㅋㅋ
  • 레벨 중장 쿠비시 26.01.21 10:50 답글 신고
    나중에 따로 말고 따로 먼저면 ㅇㅈ
  • 레벨 대위 3 미래를가다 26.01.21 11:00 답글 신고
    하나같이 이상한 놈년들만 공천 받는거 보니.. 진짜 저 당은 신천지 당인듯... 지금은 신천지 VS 통일교.. 인지..


    민주당도 이번기회에 수박??? 낙지도 신천지 얘기 나온거 보면.. 이상한 행동이 지금 봐도 이상함.
    아마 신천지 무리들이 있을듯.. 전수 조사가 필요함.
  • 레벨 준장 행복사랑바라기 26.01.21 11:04 답글 신고
    밥먹다가 목아지에 뭐가 켁~하고 걸렸어.

    근데 늬들은 그거 안빼내고 다시 밥이 쳐 들가냐? 그래?

    어휴....뭔 개소리를 해도 정도껏이지.;;
  • 레벨 상사 3 꼬꼬찍찍 26.01.21 11:22 답글 신고
    지들 스스로 신천지와 한몸이라고 인정하고 있네요 ㅎㅎ
  • 레벨 소령 2 대주는데안먹냐 26.01.21 11:23 답글 신고
    니미 누가 알면 통일교는 지들하고 관계 없는줄 알겠네. 내란당 새끼들 수법이야 뻔해서 대장동도 특검 받으라고 개지랄 떨다가 특검 하자고 하니까 거부하던 새끼들 아니냐 ?
  • 레벨 중위 3 아스포덴 26.01.21 11:25 답글 신고
    나중에? 언제?
  • 레벨 소장 1923 26.01.21 11:25 답글 신고
    나중이란 말에 낚이면 안됨..나중에 되는데 지금 안되는 이유가 없음
  • 레벨 하사 2 주식쟁이보아스 26.01.21 11:26 답글 신고
    근데 진짜 저 엄청난 세력을 그동안 신천지가 좌지우지 했으면 이게 어떻게 되는거지? 극우 사이비 기독세력도 연루되어 있는거 같은데. 이게 온전한 정치세력이라고 할수 있나?
  • 레벨 소장 소나나가타슈 26.01.21 11:27 답글 신고
    이새끼들 뒤가 많이 구리구나... 통일교는 민주당도 나올꺼 같으니까 하지만, 신천지는 까면 지네만 다치니까 ㅋㅋㅋ
  • 레벨 소위 2 스콜애플 26.01.21 11:31 답글 신고
    너무 티내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1.21 11:31 답글 신고
    저 내란옹호당 새끼들은 여럿이 탕수육먹을때 지가 부먹이라고 딴사람 의견수렴없이 소스부어버릴 새끼들이여~
  • 레벨 대위 3 세미관종 26.01.21 11:37 답글 신고
    모조리 다 쓰레기 범죄자새끼들
    혹세무민으로 사리사욕 채우면서 일말의 양심도 없이 적반하장이나 일삼는 천하의 짐승새끼들
  • 레벨 대위 1 이제야중형 26.01.21 11:37 답글 신고
    역모의 내란잔당무리는 싸그리 조져 씨를 말려야만 한다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1.21 11:38 답글 신고
    왜 그래야 하지???ㅋㅋㅋ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1.21 11:38 답글 신고
    역사와 전통의 왜구집합소 매국노들! 이정도면 관계가 깊다고 자백하는 꼴이구만!! 모조리 살처분해서 양식장에 사료로 뿌려라!!!
  • 레벨 준장 SOREY 26.01.21 11:39 답글 신고
    나중에.. 언제...
  • 레벨 대위 1 담덕거련 26.01.21 12:05 답글 신고
    오백년뒤에
  • 레벨 원수 6500rpm 26.01.21 11:41 답글 신고
    새누리당 당명만 봐도 신천지 ㅎㅎ
  • 레벨 대령 2 3419528 26.01.21 11:42 답글 신고
    완전 약점 잡혀서 골치 아프게 되었죠, 기회 만 되면 나올 텐 데 신경 쓰일 겁니다.
  • 레벨 대령 3 heaven21 26.01.21 11:45 답글 신고
    자연사 하기전에 콩밥 건강식 맛봐야지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1.21 11:50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cgin 26.01.21 12:14 답글 신고
    대놓고 유착을 발표하네 ㅋㅋ
  • 레벨 중령 3 즐거워리어 26.01.21 12:15 답글 신고
    이제야 자백하네
    신천지 지키려고 밥 몇 끼 굶었다고
    성돔이는 큰절 하고 큰 거 받았다던데
    너는 뭘 하고 얼마나 받은 거니?
  • 레벨 중위 1 씹백수 26.01.21 12:32 답글 신고
    일단 시간이라도 끌어서 증거인멸할수있게
    도와주는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1.21 12:34 답글 신고
    지랄...
    막다른곳에 몰린건가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1.21 12:49 답글 신고
    씹천지들 ㅋㅋ
  • 레벨 대령 2 발디스 26.01.21 12:56 답글 신고
    지방선거 끝낸뒤에 특검하자는 속셈이것지 ㅋㅋㅋ
  • 레벨 병장 SOOH 26.01.21 13:01 답글 신고
    저거 수염만 안깍았지 얼굴이 더 좋아진것 같은데
  • 레벨 중위 2 안단테지요 26.01.21 13:08 답글 신고
    신천지 특검은 반드시 해야할듯
  • 레벨 병장 투투피치 26.01.21 13:23 답글 신고
    참 투명~~~하다.. 지선 후로 미루자고?
    우리 100% 걸릴 거니 지선 후에 하자는 말을.. 뭘 그리 개소리를 돌려서 하냐?
  • 레벨 원사 3 상식2 26.01.21 13:35 답글 신고
    기레기들 아주 눈물겹다 ㅋㅋㅋ 아휴..진짜
  • 레벨 원수 극우땜에잠이안온다 26.01.22 09:13 답글 신고
    요즘 뉴스 볼 정신도 여유도 없어서 몰랐네 단식하는 이유가 특검하지 말자고 단식하는 거였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