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6523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씨없는 왕수박.
민주당에서 제명 시켜야..,
광신도네 광신도
극우 고졸 꼴동 동급이네
단지 직업 정치인일 뿐이야 라는 소리.
북한군이 들어왔으니까 김일성 찬양하고
그런놈들이 뭐다?
야 이 개쌔끼야 니 부모가 그리 가르치대?
소명할 기회를 분명히 줬음.
근데 이승만학당강사였지ㅋㅋㅋ엌ㅋㅋ
교묘하게 편집해서 사람하나 잡는거 순식간이네. 내가 직접매불쇼 본거랑다르게 교묘하게 악마화편집했네? 이러니 극과극은 통한단말이 괜히 나온말이 아니지.극우나 극좌나.아무리 사람이 싫어도 이런짓은 하지맙시다
저거 나온다길래 기분 더러질까봐 패쓰~~~
씨없는 왕수박.
민주당에서 제명 시켜야..,
힘으로 밀어부쳐서 될일이 아닌데.
다시 나오네
진중권 변희재 이언주
다행이다, 이언주가 생각 보다 멍청해서.
이걸 보고도 '뉴이재명파'들이 끝까지 이언주를 감싼다면, 재밌는 일이 생길 것만 같네.
김대중 문재인 대통령님을 동일시 하는게 개빡침
단 한순간도 국짐에 몸담은건 사람아님
리박스쿨이었음 갔겠습니까 그러는데
그때 2019년도는 리박스쿨 다들 알지도 못했다!
가서 니 주댕이로 그딴소리 턴게 문제라고!
진짜 본질흐리기 오지네
오늘이 기회였는데 끝났네
이게 진영논리, 조빠 문빠 등의 문제로 얘기될 수 있는 거임?
이언주가 일말의 진정성이 있었다면
과거의 일들에 대해 솔직하게 사과를 했어야 맞다.
그땐 권력욕에 눈 돌아갔었다고.
지금은 반성하고 후회한다고.
친일파가 광복후 순사질하는 거랑 뭐가 다름?
그냥 뱃지만달믄 다 바뀐다는거지
난 전부터 싫어했음 쟤
정리해 주셨는데 역시 몇 줄 읽다가 포기. 역겨워서.
윤두창때 나와서 입터는거보고 애 뭐지 했었음.
결과는 역시나 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