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whrrk 26.02.23 20:34 답글 신고
    죄욱 문빠 광신도
  • 레벨 대령 3 톰브래디 26.02.23 22:34 답글 신고
    싹쳐라 쳐맞는다 ㅋ
  • 레벨 대장 whrrk 26.02.23 20:36 답글 신고
    문재인도 리승만 박정희 찬양햇는데 최욱아 불러서 한번 대화해바라
  • 레벨 소령 1 좋빠가가카 26.02.23 21:00 답글 신고
    2016년인가 진보인사 최초로
  • 레벨 병장 ok7766 26.02.23 22:52 답글 신고
    너 윤석열이지?
  • 레벨 소령 1 좋빠가가카 26.02.25 17:00 답글 신고
    와 사실을 말해도 비추만 겁네 박네
    광신도네 광신도
    극우 고졸 꼴동 동급이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아들네애들 26.02.23 23:22 답글 신고
    그건 곧 난 줏대도 내적 가치관도 없는
    단지 직업 정치인일 뿐이야 라는 소리.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6.02.23 23:46 답글 신고
    일제시대였으니까 일본 찬양하고
    북한군이 들어왔으니까 김일성 찬양하고
    그런놈들이 뭐다?
    야 이 개쌔끼야 니 부모가 그리 가르치대?
  • 레벨 원수 지오메트리 26.02.23 20:37 답글 신고
    이언주는 재기 못할 것 같습니다
  • 레벨 원수 PAV 26.02.23 20:38 답글 신고
    최욱은 기회 줬다
  • 레벨 원수 상생의길 26.02.24 00:46 답글 신고
    이 말이 정답.
    소명할 기회를 분명히 줬음.
  • 레벨 소령 1 좋빠가가카 26.02.23 21:00 답글 신고
    리박스쿨 강사는 아니였지...짜집기
    근데 이승만학당강사였지ㅋㅋㅋ엌ㅋㅋ
  • 레벨 상병 스프링뱅크 26.02.23 21:00 답글 신고
    이야~ 저쪽에서 하던짓 똑같이 하네 이거ㅎ
    교묘하게 편집해서 사람하나 잡는거 순식간이네. 내가 직접매불쇼 본거랑다르게 교묘하게 악마화편집했네? 이러니 극과극은 통한단말이 괜히 나온말이 아니지.극우나 극좌나.아무리 사람이 싫어도 이런짓은 하지맙시다
  • 레벨 대위 1 준수함 26.02.23 21:03 답글 신고
    사람이 신의가 있어야 사람이죠.
    저거 나온다길래 기분 더러질까봐 패쓰~~~
  • 레벨 대령 2 의족임꺽정 26.02.23 21:05 답글 신고
    민주당아~~~ 이언주 쫒아낼 수 없나요? 국힘에서 꿀 빨다가 꿀 다 떨어지니 민주당으로 휘리릭 날아와서 꿀 빨고 있는데~~ 내다 버립시다. 오늘 매불쇼에 나와서 하는 소리 듣다가 혈압 올라 죽는줄 알았네요~~ 꽃 찾아 날아다니는 이언주 쫒아내자~~~ 쫒아내자~~~
  • 레벨 상병 스프링뱅크 26.02.23 21:06 답글 신고
    그리고 신장식 저 발언하는거 듣고 저사람도 정상 아니구나싶었네요. 까놓고말해서 민주당에서 컷오프도 아니고 서류탈락할 사람들 모아논게 조국당아닙니까? 기회주의자들 집합체가 조국당사람들 아니냐 이말입니다.
  • 레벨 대령 3 지디쿨 26.02.23 21:07 답글 신고
    준서기가 쟤한테 배웠나보네
  • 레벨 원수 깜빡이 26.02.23 21:09 답글 신고
    정청래 트집 잡고 드잡이 할때는 신나서 맨 앞에서 짖더니 본인이 당하니까 억울한가 보네
  • 레벨 일병 애니송 26.02.23 21:13 답글 신고
    이언주는

    씨없는 왕수박.

    민주당에서 제명 시켜야..,
  • 레벨 대위 3 코드코코현 26.02.23 21:14 답글 신고
    언년이 미관을 보면 나 거짓말하고 있다
  • 레벨 준장 다른날 26.02.23 21:17 답글 신고
    식용버섯인 척하는 독버섯
  • 레벨 소령 3 착한생각 26.02.23 21:17 답글 신고
    신기하게 오늘 이언주 얼굴은 국짐시절 얼굴이 보이더라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2.23 21:19 답글 신고
    공과 사를 구별해야 한다고 입버릇처럼 말하는 것들이 가장 사익적인 인간이다.
  • 레벨 원사 1 짜게로 26.02.23 21:28 답글 신고
    이재명 당대표시절 픽한 총선영입 인물 정청래 심기경호 오진다 ㅋㅋ
  • 레벨 상사 1 배꼬미 26.02.24 08:55 답글 신고
    정성호가 영입
  • 레벨 중장 시원바람 26.02.23 21:35 답글 신고
    그냥 도개자 박고 실수였다. 어려웠을때 뭐라도 하려고 하다보니 과했다.매우 후회하고있다 . 이정도로 무조껀 박았으면 정상참작이라도 하겠는데.
    힘으로 밀어부쳐서 될일이 아닌데.
  • 레벨 원수 정의의똥침 26.02.23 21:42 답글 신고
    본색 본얼굴이
    다시 나오네

    진중권 변희재 이언주
  • 레벨 중장 바두기123 26.02.23 23:25 답글 신고
    3명이 창당하면 딱 어울리겠네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6.02.23 21:44 답글 신고
    정상인은 민주당을 보고, '좌파'라는 단어를 쓰지 않음.

    다행이다, 이언주가 생각 보다 멍청해서.

    이걸 보고도 '뉴이재명파'들이 끝까지 이언주를 감싼다면, 재밌는 일이 생길 것만 같네.
  • 레벨 중령 2 아키z 26.02.23 21:48 답글 신고
    아웃!
  • 레벨 대령 3 ikaika 26.02.23 21:48 답글 신고
    굳이 스스로 나와서 본인이 확실하게 파묻은 날.
  • 레벨 중위 2 와후11111 26.02.23 21:50 답글 신고
    댓글 대부분이 이름을 가리고 보면 민주당 망해라 싸워라 댓글들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2.23 22:04 답글 신고
    젤 빡치는게 이승만 박정희랑
    김대중 문재인 대통령님을 동일시 하는게 개빡침
    단 한순간도 국짐에 몸담은건 사람아님
  • 레벨 대령 3 아직한발남았닥 26.02.23 22:09 답글 신고
    어마어마한 쌍년이네
  • 레벨 원사 3 아씹알꿈 26.02.23 22:18 답글 신고
    웃긴게
    리박스쿨이었음 갔겠습니까 그러는데
    그때 2019년도는 리박스쿨 다들 알지도 못했다!
    가서 니 주댕이로 그딴소리 턴게 문제라고!
    진짜 본질흐리기 오지네
  • 레벨 원사 2 B엠W 26.02.23 22:22 답글 신고
    리박언년이 = 남자 준섹이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2.23 22:25 답글 신고
    이승만 건국 단어부터 이미.
  • 레벨 원사 3 리오넬만길 26.02.23 22:29 답글 신고
    에휴 그나마 최욱이 욕먹을 각오하고 부른거같은데 거기에 이언주는 내로남불을 손수 보여주내 최욱 오늘 현타 무지 왔겠다
  • 레벨 대위 3 가온하랑 26.02.23 22:35 답글 신고
    역시 쓰래기였어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2.23 22:38 답글 신고
    역사관이 좀 바뀔수있다 쳐도 이건뭐 너무하잖아 언주아웃
  • 레벨 중장 지나다잠시 26.02.23 22:39 답글 신고
    이런 사람이 민주당 최고 의원이라니 참......대체 이런 사람을 데려다 어디다 쓰겠다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글로리어스 26.02.24 03:16 답글 신고
    야 닉네임 존나 티난다 전한길 대통령님으로 바꿔~ 한학자 여신님도 추천
  • 레벨 소령 2 바다의제국 26.02.23 22:57 답글 신고
    언주야 윤옥에인으로 꺼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글로리어스 26.02.24 03:21 답글 신고
    응 니네 여신 이진숙 박근혜 나경원 그리고 언주는 니네 쪽으로 가져가라 좀
  • 레벨 소장 개고기맛풍선껌 26.02.23 23:10 답글 신고
    역시 언년이는 개과천선이 안된다. 색안경을 끼고 오래 지켜 본 결과 답다. 언년아..난 너 응원한적 읍다.
  • 레벨 원사 3 법고전산책 26.02.23 23:46 답글 신고
    우기가 얼굴로 이야기한다.
  • 레벨 중장 나인일레븐4s 26.02.23 23:46 답글 신고
    잘못했습니다 <- 이게 그렇게 어렵냐..
    오늘이 기회였는데 끝났네
  • 레벨 중위 2 와후11111 26.02.24 00:58 답글 신고
    이언주가 뭔지는 차차 밝혀지겠지 그걸 떠나서 오늘 게시물 작업 티가 너무난다 냄세가 진동을 하네
  • 레벨 병장 전설의법칙 26.02.24 01:03 답글 신고
    욱이는 기회줬다. 횡성수설 횡성수설 하면서 기회를 날려버리네
  • 레벨 중령 2 쿠델카 26.02.24 01:17 답글 신고
    언주는 이제 변호사로 돌아가라~~
  • 레벨 소장 빤쓰썩렬 26.02.24 01:35 답글 신고
    아닌 건 아닌거지.
    이게 진영논리, 조빠 문빠 등의 문제로 얘기될 수 있는 거임?

    이언주가 일말의 진정성이 있었다면
    과거의 일들에 대해 솔직하게 사과를 했어야 맞다.
    그땐 권력욕에 눈 돌아갔었다고.
    지금은 반성하고 후회한다고.

    친일파가 광복후 순사질하는 거랑 뭐가 다름?
  • 레벨 중장 세콘도 26.02.24 03:09 답글 신고
    이언주는 민주당에서 제명해야 합니다.
  • 레벨 상사 3 권실장입니다 26.02.24 03:18 답글 신고
    이언주가 막고 있는 문어게인. 그 문어게인이 대한민국에 더 해롭다.
  • 레벨 소위 2 NightFlier 26.02.24 06:26 답글 신고
    국짐이 딱 맞는곳인데 왜 민주당에 있는걸까?
  • 레벨 원사 3 부산주책남 26.02.24 06:33 답글 신고
    자리에 따라 역사관이 바뀌나
    그냥 뱃지만달믄 다 바뀐다는거지
  • 레벨 상사 1 오레오복자 26.02.24 07:37 답글 신고
    애초에 제정신이 박혀 있었으면 국힘에 잠깐이라도 가지 않았을 거임.
    난 전부터 싫어했음 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2.24 09:54 답글 신고
    결국은 자신의 이익을 쫒는 철새 박쥐였구나. ㅋㅋ 민주당 수준도 알만하네
  • 레벨 중령 2 안전운전의무조항폐지 26.02.24 10:16 답글 신고
    저거 어제 보다가 그냥 넘겼음. 얼굴 보는 것만으로도 힘들어서.
    정리해 주셨는데 역시 몇 줄 읽다가 포기. 역겨워서.
  • 레벨 중위 1 고작이거야 26.02.24 12:31 답글 신고
    예전 언주 국쌍이라고 보배에서 조리돌림 당할때는 원래 그런애인줄 알았고

    윤두창때 나와서 입터는거보고 애 뭐지 했었음.

    결과는 역시나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