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66503
외국은 다팔아 재끼고 국내 개인 기관만 매집중
이게 모냐? 외국인들만 돈 벌고 있는중
외국이 매집해야 하는데 국내 개미들및 국내기관만
매집중
주식 전문가들은 이게 절대 좋은현상이 아니라고함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나저나 베네수엘라는 언제 되는거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