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3.31 (화) 16:47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89783
견제 위해서 필요하다고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는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게다가 해산도 얼마 안남았다지?
'야당을 견제 하라고....'라고 쓰여 있죠?
저게 진심이 아닌 거짓말이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냥 자기도 창피하니까 저런 거짓말로 가리는 겁니다.
믿는 순간 당합니다.
북한은 뭐 대한민국 견제하려고 저러고 있겠습니까?
언젠가 집어 삼킬려고 저러는 거지.......
정부에 깽판 치기위해 국짐을 밀어 줘야해 아닌가?
정부에서 대구니들한테 돈줄께 하면, 대구에서는 그걸 왜 우리한테줘? 하며 견제하는건가?ㅋㅋㅋ
야당일땐 견제해야 한다고 국짐.
저짝것들은 절대 안변해.
그냥 포기만이 답이다.
안되더라도 대구 1찍 30%를 위해 한표 행사해보겠습니다
2찍 동네 사는 1찍 형들은 서로에게 희망이 되어 주어야 해요.
안되더라도 내 한표를 보태서 그 희망을 키워 나가는 거죠.
위추 하나 놓고 갑니다
바낄려면요..
아.. 아니다참 바낄수가 없죠
또대가리 깨지고 발등찍혀봐야 아냐?
시체가 나와도 빨강
나라팔아먹는 왜놈 매국노가 나와도 빨강
자식들이 강제징용 위안부로 끌려가도 빨강
저동네는 걍 포기.
김부겸이 연설보니깐 웃긴게 무슨 한번 찍어주면 대구에 세금을 당연히 퍼다 줘야한다고 생각하는듯 보였음
가짢아서 ㅋㅋ
걍 빵진숙 처 뽑아서 지들끼리 살더지 말던지 신경 꺼야함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너무나 당연한 판단
바닥 밑 지하 경험을 해봐야 알죠
기대하지말고~ 정책도 내지말기를, 신경쓴다고 좋인질 껀덕지가 없음
기사에서 여조가 어쩌고 저쩌고는 지들끼리 위기 조장해서 투표하러 많이 나오게 할라는 수작질임
거기 놀아날 필요는 없음
그냥 독립해라 대구경북..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