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미스터선샤인머스켓 26.03.31 17:27 답글 신고
    얻어터지기만 하는 야당이 제대로된 야당이냐?

    게다가 해산도 얼마 안남았다지?
  • 레벨 대령 2 짝퉁하나 26.03.31 18:59 답글 신고
    ㅅㄲ, 웃길 줄도 아네?
  • 레벨 소장 소취 26.03.31 19:07 답글 신고
    너..엄마가 좆까는소리 배우는 학원 보내주디?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3.31 16:55 답글 신고
    대구는 포기.
  • 레벨 소장 빅소드엔에어 26.03.31 16:56 답글 신고
    지랄뼝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스파이글라스 26.03.31 17:21 답글 신고
    대구가 점점 바뀌고있다는 개소리는 이제 하지맙시다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3.31 17:23 답글 신고
    잘 보셔야 합니다.

    '야당을 견제 하라고....'라고 쓰여 있죠?

    저게 진심이 아닌 거짓말이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냥 자기도 창피하니까 저런 거짓말로 가리는 겁니다.

    믿는 순간 당합니다.

    북한은 뭐 대한민국 견제하려고 저러고 있겠습니까?

    언젠가 집어 삼킬려고 저러는 거지.......
  • 레벨 소위 3 세인트루이스 26.03.31 17:24 답글 신고
    저짝은 포기를 해야하지 않나..
  • 레벨 중위 3호봉 화이트머스크525 26.03.31 17:25 답글 신고
    대구는 걍 하던대로 하면 됨 왜 굳이 이슈가 되야함? ㅋㅋㅋ 여자시장이 뭐 어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빵집 많이 생기면 좋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토왜척살 26.03.31 17:28 답글 신고
    정부 견제가 아니라
    정부에 깽판 치기위해 국짐을 밀어 줘야해 아닌가?
  • 레벨 원사 1 킹콩123 26.03.31 17:34 답글 신고
    국짐당 후보 1인, 무소속 1인(주호영? 이진숙 X)이 환장하고 달라드나 , 김부겸 전 총리가 가볍게 제압하고 당선됩니다
  • 레벨 원사 3 태기오빠 26.03.31 17:34 답글 신고
    한국 후진국으로 끌어 내릴려고 하는 지역.....상종안한다
  • 레벨 소위 2 쥴리남자는100명 26.03.31 17:39 답글 신고
    대구는 대구니까요~ 경북도 별반 차이 없을 듯~ 그리고 제발 보수의 심장 저딴 소리나 좀 집어치웠음 좋겠어요. 무슨 지네들이 보수야? 친일 매국이지.
  • 레벨 준장 오호호2 26.03.31 17:39 답글 신고
    지자체가 정부견제하는 기관인가? 국회의원으로 착각하네?ㅋㅋㅋ

    정부에서 대구니들한테 돈줄께 하면, 대구에서는 그걸 왜 우리한테줘? 하며 견제하는건가?ㅋㅋㅋ
  • 레벨 원사 3 류스 26.03.31 17:43 답글 신고
    기대 1도 안했다. 대구가 어디가리?? 대구뿐이아니라 경북도 마찬가지..
  • 레벨 대위 3 올리바햇반 26.03.31 17:44 답글 신고
    대구는 GG다...ㅎ
  • 레벨 대위 3 Prisilra 26.03.31 17:44 답글 신고
    여당일땐 여당 힘실어줘야 한다고 국짐.
    야당일땐 견제해야 한다고 국짐.
    저짝것들은 절대 안변해.
    그냥 포기만이 답이다.
  • 레벨 하사 1 탕평책 26.03.31 17:49 답글 신고
    대구 살지만 답 없습니다.
    안되더라도 대구 1찍 30%를 위해 한표 행사해보겠습니다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3.31 17:53 답글 신고
    저도 2찍 동네 사는데요.

    2찍 동네 사는 1찍 형들은 서로에게 희망이 되어 주어야 해요.

    안되더라도 내 한표를 보태서 그 희망을 키워 나가는 거죠.
  • 레벨 대령 3 꼬까참새 26.03.31 20:30 신고
    @오렌지색이호박색 누가 반대 2개를 눌렀을까나?
    위추 하나 놓고 갑니다
  • 레벨 대위 3 닉네임이니라 26.03.31 17:50 답글 신고
    대구는 이순신장군 세종대왕 오셔도 국짐 따까리 달고 나온 나라 팔아 먹은 이완용한테도 못 이깁니다.
  • 레벨 준장 하기씨 26.03.31 17:51 답글 신고
    견제 찾고 자빠졌네 ㅅㅂㄹ ㅡㅡ 그럼 중앙정부 보조금 세금 이런거 받지마 ㅅㅂㄹ
  • 레벨 소위 3 참견러 26.03.31 17:55 답글 신고
    여당으로 집권하고있을땐 견제 안하냐?
  • 레벨 대령 3 카누오리지날 26.03.31 18:02 답글 신고
    진심 대구는 무슨 생각으로 정치인을 선택할까 시대가 이렇게 빠르게 급변하는데 저곳은 왜 아직도 저모양일까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3.31 18:05 답글 신고
    한참 멀었죠
    바낄려면요..
    아.. 아니다참 바낄수가 없죠
  • 레벨 일병 상한가100 26.03.31 18:07 답글 신고
    왜 자꾸 보수의 심장이래? 수구꼴통과 신천지만 바글바글하구만....
  • 레벨 소위 3 작탐 26.03.31 18:16 답글 신고
    아직도 저짝을 믿는 호구들이 있당가
    또대가리 깨지고 발등찍혀봐야 아냐?
    시체가 나와도 빨강
    나라팔아먹는 왜놈 매국노가 나와도 빨강
    자식들이 강제징용 위안부로 끌려가도 빨강
  • 레벨 준장 가능동김씨 26.03.31 18:20 답글 신고
    대구,경북은 버리고 나머지 지역에 올인해야함
    저동네는 걍 포기.
    김부겸이 연설보니깐 웃긴게 무슨 한번 찍어주면 대구에 세금을 당연히 퍼다 줘야한다고 생각하는듯 보였음
    가짢아서 ㅋㅋ
    걍 빵진숙 처 뽑아서 지들끼리 살더지 말던지 신경 꺼야함
  • 레벨 대위 3 kabala 26.03.31 18:24 답글 신고
    찢같은 놈 빨아주는 양아치 똘마니들은 찍어줄 수 없다는거지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너무나 당연한 판단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3.31 18:25 답글 신고
    다들 왜 김부겸을 응원하는 지 모르겠음. 대구는 그냥 빵진숙이 하는 게 낫지 않아요? 그래야 계속해서 늪으로 빠지죠. 대구시장 하나 더 먹어서 이재명에게 무슨 도움이 된다고. 개인적으론 솔직히 김부겸이 마음에 들지도 않음.
  • 레벨 대위 1 이노당 26.03.31 18:38 답글 신고
    솔직히 수준이 너무 떨어지는 지역입니다.
  • 레벨 소장 Roborobo 26.03.31 18:41 답글 신고
    저 ㅂㅅ들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3.31 18:49 답글 신고
    저 27에 저 포함요
  • 레벨 이등병 씨에스허스크 26.03.31 19:10 답글 신고
    왜구광역현은 때려죽어도 안바뀌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 레벨 중장 요즘차너무비싸 26.03.31 19:16 답글 신고
    대구는 해충도 당선
  • 레벨 대위 3 별방랑자 26.03.31 19:16 답글 신고
    개돼지 짐승이 사람이될순없어요 형님들
  • 레벨 대령 3 회자정리 26.03.31 19:28 답글 신고
    재들은 그냥 민주당이 싫은거임 어려서부터 박정희찬양 민주당은 빨갱이 그렇게 교육받은것
  • 레벨 대령 3 공기반술이반 26.03.31 19:39 답글 신고
    그냥 대구시민들이 국힘당을 돕게 두세요
    바닥 밑 지하 경험을 해봐야 알죠
  • 레벨 소위 2 엄청난회원 26.03.31 19:56 답글 신고
    대구는 안바뀜
    기대하지말고~ 정책도 내지말기를, 신경쓴다고 좋인질 껀덕지가 없음
    기사에서 여조가 어쩌고 저쩌고는 지들끼리 위기 조장해서 투표하러 많이 나오게 할라는 수작질임
    거기 놀아날 필요는 없음
  • 레벨 대위 3 코드코코현 26.03.31 20:05 답글 신고
    국짐 당선 예약입니다.
  • 레벨 상사 3 cucublue 26.03.31 20:07 답글 신고
    안바뀝니다. 어린 놈들도 더하면 더 했지 무지성이거나 그냥 투표 안해요. 현 범4 만3 거주중인데 그냥 다 병신들임. 밭 가는것도 여긴 안됩니다. 그저 묵묵히 30년 가까이 민주당 찍은 진짜가 20프로 정도 있다는 것만 알아주세요. 내가 찍은 사람이 무조건 안되는줄 알면서 찍는 '사람'도 조금은 있다는 것만 알아주세요.
  • 레벨 상병 이젠나두힘들다 26.03.31 20:12 답글 신고
    저동네는 대한민국이 아니라고 생각해야는 곳이라니까요. 잠깐 바뀐척할 지는 몰라도 절대 안바뀝니다.
  • 레벨 소장 소나나가타슈 26.03.31 20:16 답글 신고
    그래... 우린 너넬 견제 해 줄께... ㅎㅎㅎ
    그냥 독립해라 대구경북..
  • 레벨 원사 3호봉 joysun 26.03.31 20:18 답글 신고
    그냥 냅뒤. 왜?얘들을 끌고가려고 난린지?어차피 나이들도 많아서 얼마 안가겠구만. 나라팔아먹어도 한나라당지지한다는 할매는 잘 살고있으려나?
  • 레벨 병장 호모만두쿠스 26.03.31 21:10 답글 신고
    대구는 진숙이가 되서 빵먹으면서 동상이나 세우고 서문시장 돌아다니면 대구 사람들이 좋아 할텐데
  • 레벨 중장 습자지 26.03.31 22:18 답글 신고
    왜구시 견쌍노 병신천지 2찍이 뒤져야 대한민국이 산다
  • 레벨 원사 1 네오제네시스 26.03.31 23:20 답글 신고
    솔까..유영철 조두순도 빨간점퍼 입으면 당선이다.다들 여론조사 믿지마라. 투표당일 뇌가 없어진다. 빨갱이보다 유영철 조두순이 낫다고 합리화한다. 결론? 뇌가없는 동네
  • 레벨 원사 1 네오제네시스 26.03.31 23:22 답글 신고
    그냥 돈, 예산있으면 부울경에 투자하는것이 더 좋습니다 대구는 최저임금 절반만 줘도 행복해해요
  • 레벨 일병 꼼쥐 26.03.31 23:35 답글 신고
    대구 경북은 그냥 주욱 살던 대로가만히 두는 게 좋습니다.
  • 레벨 대위 2 Hop 26.04.01 08:00 답글 신고
    개가 개를 낳고 그 개가 또 개새끼를 낳고 그 개새끼가 또 개씹새끼를 싸지르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