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89851
수준 보이시죠?
지금도 윤정권이었음 보배는 난리났을거임
이런 무식한 인간들의 신념이 무서운겁니다
더욱 놀라운건
달러뿐이 아니라 유로 엔화 위안까지 같이 올라감
원화가치가 하락중인데
달러이야기만 하고있음ㅋㅋ 전쟁중이라고 그렇다고?
중국돈은 왜 오르는지 설명 가능한분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