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92724
지랄들 났다 지랄들 났어...
알고보니 다 지들이 한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그새키가 도사리고 있구나.
어째 죄다 모지리들만 모아놨냐~
그러기도 참 어려운건데!ㅋㅋㅋ
윤가놈은 본인 차제도 그렇고 지지자들도 하나같이 정상인게 없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그새키가 도사리고 있구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