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94786
그러니깐 지들이 한건 빨간색으로 쓰고
민주당을 욕하는건 파란색으로 한다???
국민의짐 스러운 발상이네 ㅋㅋㅋㅋㅋㅋ
살다 살다 이렇게 추잡스러운 정당은 내 평생 처음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하는 짓이 참..
ㄷ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