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895612
이번 시즌 초반 비슷한 글 올린적 있었는데
대부분의 회원님들이
우리는 토트넘이 좋아서 본게 아니라 손흥민 덕분에 알게됐고 응원했던거지
지금은 껍따기만 있는 토트넘은 관심밖이라는 댓글이 많았는데
말이 씨가 된건지 이제 진짜 강등 위기네요 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