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값 2천원 묶는 대신
정부는 정유사가 달래는대로 돈 다 줘야하는...
그돈이 다 내가낸 세금인데
고달프면 같이 고생하고
돈벌면 같이 나눠야지 이게 무슨 개민주냐?
눈 가리고 아웅하지 말자.

기름값 2천원 묶는 대신
정부는 정유사가 달래는대로 돈 다 줘야하는...
그돈이 다 내가낸 세금인데
고달프면 같이 고생하고
돈벌면 같이 나눠야지 이게 무슨 개민주냐?
눈 가리고 아웅하지 말자.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계란값 오를때는 뭐라고 하셨어요?
마스크값 오를때는 자유경제라던데
마스크값 너무 오르니 통제하면서
마스크도 세금으로 했었는데 그땐
뭐라고 하셨을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