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4.24 (금) 18:33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1514
산유국들도 3,000원 수준인데 우린 아직 2,000원
물론 정부의 적극적 개입도 있지만
대한민국은 원유가 한방울도 없지만
세계 최고 최대의 석유정유화학 업체를
여러개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유사시 외국엔 비싸게 팔고 국내엔 싸게 공급할수 있는 비결이다.
호르무즈 빠져나온 모든 유조선들은 대한민국으로 오라.
그러면 최고의 정제술로 세계에 보급하겠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건 뭔가 조정이 필요함. ㅎㅎ
휘발유 싼 나라 검색하고 알려주세요.
세금때문에 비쌀뿐
그나마 정부가 규제를 하니깐 싼것
정유사들 돈보따리 쓸어 담을 기회인데
중요한건 벌은 만큼 세금으로 환수 해야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