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땅콩으로만든두부 26.04.24 19:31 답글 신고
    1970년 경북에서 태어나 자랐으니 5.18때 10살이었네.
    답글 1
  • 레벨 대령 3 아랑전사 26.04.24 19:33 답글 신고
    얘 518왜곡처벌법으로 고소당하는 건 뭐 뻔하겠네 고소 한건 추가요~

    착베=죽베
    답글 0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4.24 19:30 답글 신고
    저난기리도 잘하고 있음 ㅋㅋㅋ
    짠동혀기랑 누가 잘하나 내기 중 ㅎㅎㅎ
    답글 0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4.24 19:30 답글 신고
    저난기리도 잘하고 있음 ㅋㅋㅋ
    짠동혀기랑 누가 잘하나 내기 중 ㅎㅎㅎ
  • 레벨 원수 땅콩으로만든두부 26.04.24 19:31 답글 신고
    1970년 경북에서 태어나 자랐으니 5.18때 10살이었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문대중 26.04.24 19:33 답글 신고
    흐미 ㅡㅡ

    우째 그런일이
  • 레벨 대령 3 아랑전사 26.04.24 19:34 답글 신고
    이 세상 모든 생명은 소중합니다. 일베 시놀로지들은 반대죠. 하나하나 살충될때마다 한국은 물론 세계가 청정해집니다.

    같이 외쳐보아요~

    착베! 죽베!
  • 레벨 상사 2 문대중 26.04.24 19:38 답글 신고
    참 저깠네여 ㅜㅜ
  • 레벨 대장 비목어 26.04.24 19:53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 레벨 대령 3 아랑전사 26.04.24 19:33 답글 신고
    얘 518왜곡처벌법으로 고소당하는 건 뭐 뻔하겠네 고소 한건 추가요~

    착베=죽베
  • 레벨 원수 바보맨 26.04.24 19:33 답글 신고
    반민족행위자 처벌법을
    만들어야 되지 싶읍니다
  • 레벨 상사 2 문대중 26.04.24 19:34 답글 신고
    518 지겹다 지겨워
  • 레벨 대령 3 아랑전사 26.04.24 19:38 답글 신고
    세월호도 지겹고 이태원도 지겹지? 삶이 지겹지는 않아? 그러면 착해지면 돼 ^^

    착베=죽베
  • 레벨 소장 오빠달력 26.04.24 20:38 답글 신고
    @문대중.
  • 레벨 중령 3 18센티 26.04.24 22:09 답글 신고
    탄핵도 지겹지?ㅋㅋ
  • 레벨 중령 3 내가은푸다새꺄 26.04.25 08:22 답글 신고
    국가에서도 인정한 아픈 과거를 지겹다고 하는 것들은 그때의 가해자들과 관련된 놈들 뿐이지.
  • 레벨 중장 그러하려니 26.04.24 19:49 답글 신고
    어디 나돌아 다니니 마라...모슴은 하나 뿐이여..
  • 레벨 병장 븅신을보면짖는개 26.04.24 19:51 답글 신고
    이게 보수면 난 보수가 아닌가부다...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4.24 19:53 답글 신고
    쭉 그리 사슈
    먹고살기 괜찮나
    518 폄훼하다 은팔찌 차유
  • 레벨 원사 1 윤기나는세상 26.04.24 20:03 답글 신고
    어떤 10색히가 날 고소 했는데,조서에 인간 같지도 않은게 개소리만 해대서 스트레스 받아서 욱 하는 마음에 욕 한마디 했다고 했더니 [불송치 (혐의없음)] 연락 받았습니다.
  • 레벨 중령 2 새들처럼21 26.04.24 20:17 답글 신고
    예수쟁이들의 흔한 변명수법
  • 레벨 소령 2 면상이악마 26.04.24 20:28 답글 신고
    남자가 쪽팔리게 뭐냐? 할려면 제대로해라..추접스럽게 뭐하는겨...뒷끝이 무서워서 못할라믄 시작도 하지마...한심한넘
  • 레벨 준장 다른날 26.04.24 20:52 답글 신고
    역겨워
  • 레벨 원사 1 도리도리쿵꿍따 26.04.24 20:56 답글 신고
    쫄보새끼
  • 레벨 중령 1 고통도변한다 26.04.24 23:09 답글 신고
    걸리면 말장난
  • 레벨 준장 벤들리번데기가 26.04.25 00:04 답글 신고
    빤스목사같이콩밥먹어봐야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4.25 00:37 답글 신고
    철지난 518 부칸개입설을 읽었다?
    그걸 몰랐다고요?

    국힘과 보수 언론도 안하는 걸??
  • 레벨 원사 3 다시는뺏기지말자 26.04.25 03:46 답글 신고
    판새가 구속 안시켜서 아직도 저러고 다니는거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