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4.27 (월) 18:55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2474
대단하다 ㄷㄷㄷ 노란봉투법
삼성은 미국이 인수해야함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고 들어보셨죠?
노란봉투법 비호받는분이 뭔지도 모르면서 떠들기엔
생산품 조절할 때 마다 반도체 라인 중단 이후에 재가동하는게 기본이야
좀 더 비싼 부품으로 바꾸나보지 뭐...
파운드리는 파업을 핑계로 멈춰세운거야...
파운드리는 가동할 때마다 손실보고 있는 사업이라
파업 핑계로 생산량 축소시켰다고 보는게 합리적이라고 하지
근데 아직도 기레기를 믿는 병신이 진짜 존재할 줄이야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고 들어보셨죠?
노란봉투법 비호받는분이 뭔지도 모르면서 떠들기엔
설명이라도 해봐라.
생산품 조절할 때 마다 반도체 라인 중단 이후에 재가동하는게 기본이야
좀 더 비싼 부품으로 바꾸나보지 뭐...
파운드리는 파업을 핑계로 멈춰세운거야...
파운드리는 가동할 때마다 손실보고 있는 사업이라
파업 핑계로 생산량 축소시켰다고 보는게 합리적이라고 하지
근데 아직도 기레기를 믿는 병신이 진짜 존재할 줄이야
니가 아는 그 똥봉투가 아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