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4.27 18:54 답글 신고
    노란봉투법 없을때도 파업은 있었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고 들어보셨죠?
    노란봉투법 비호받는분이 뭔지도 모르면서 떠들기엔
    답글 3
  • 레벨 원수 HappyCold 26.04.27 18:55 답글 신고
    오줌자태
    답글 0
  • 레벨 대장 늑대의눈물 26.04.27 19:10 답글 신고
    반도체 라인이 멈추는게 한 두 번인가

    생산품 조절할 때 마다 반도체 라인 중단 이후에 재가동하는게 기본이야

    좀 더 비싼 부품으로 바꾸나보지 뭐...

    파운드리는 파업을 핑계로 멈춰세운거야...

    파운드리는 가동할 때마다 손실보고 있는 사업이라

    파업 핑계로 생산량 축소시켰다고 보는게 합리적이라고 하지

    근데 아직도 기레기를 믿는 병신이 진짜 존재할 줄이야
    답글 0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4.27 18:54 답글 신고
    노란봉투법 없을때도 파업은 있었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고 들어보셨죠?
    노란봉투법 비호받는분이 뭔지도 모르면서 떠들기엔
  • 레벨 중장 요염자태 26.04.27 18:56 답글 신고
    노란봉투법때문이죠 이양반아
  • 레벨 원수 울아버지 26.04.27 19:04 신고
    @요염자태 우기면 뭐가 달라져요. 이양반아
  • 레벨 원사 3 크레이지마린 26.04.27 19:07 신고
    @요염자태 뭔 노란봉투법때문이냐?
    설명이라도 해봐라.
  • 레벨 원수 HappyCold 26.04.27 18:55 답글 신고
    오줌자태
  • 레벨 중장 열받은키티 26.04.27 19:06 답글 신고
    노란봉투법이랑 무슨상관인지 이야기 좀...
  • 레벨 대장 늑대의눈물 26.04.27 19:10 답글 신고
    반도체 라인이 멈추는게 한 두 번인가

    생산품 조절할 때 마다 반도체 라인 중단 이후에 재가동하는게 기본이야

    좀 더 비싼 부품으로 바꾸나보지 뭐...

    파운드리는 파업을 핑계로 멈춰세운거야...

    파운드리는 가동할 때마다 손실보고 있는 사업이라

    파업 핑계로 생산량 축소시켰다고 보는게 합리적이라고 하지

    근데 아직도 기레기를 믿는 병신이 진짜 존재할 줄이야
  • 레벨 원수 깜빡이 26.04.27 19:13 답글 신고
    떡볶이 먹던 시절을 생각하면 지금은 초일류기업이 됐네요
  • 레벨 중장 쥴리면상에똥을쌌씁다 26.04.27 20:52 답글 신고
    파운드리만
  • 레벨 대위 3 메롱이도사님 26.04.27 21:54 답글 신고
    노란봉투법이 뭔지나 알고?
    니가 아는 그 똥봉투가 아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