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4121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설마 도시철도 보고 전철이라고 하는건 아니겠지 ㅋㅋㅋㅋ
대구라고 모지르다고 이기적이라고 해도 버릴 수 없겠지만, 이제는 국민들이 대구 사람들은 손절해야만 하는 단계인 것 같네요.
국가를 좀 먹고 국가를 퇴화시키는 저쪽과 같은 생각을 갖고 있는것만으로도 진짜 좀 먹는 인간들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