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5.02 (토) 18:53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4411
미국 정부는 이란 전쟁 직접 비용이 37조라고 발표했다.
그러자 이란 외무장관은 그동안 이란내 피폭된 폭탄을
분석하면 147조이고 간접 비용까지 셈하면 천문학적으로
늘것 이라고 주장했다.
미국 가구당 500딸라씩 낭비했다고 주장했다.
몇십,몇백조 미국은 텍사스 원유 팔고 세계 각국에
삥뜯고 해외 주둔 미군 감축하여 구조 조정하고
원가 메우고도 남을테니 미국만의 입장에선 손해난 장사 아니지..
다만 전세계 인프레에서 미국인들도 자유로울순 없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전 우주인들이 피해보고 있으니 그렇지....
물밥은 걱정없지.....
개웃기네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