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수정 2026.05.06 (수) 17:20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6071
대단하다 진짜ㅋㅋㅋㅋㅋ
근데 출마가 아니라 수감돼야 하는 거 아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당선되라고 공천한게 아닌듯.
아 진짜 저당은
그 당대표가 진짜 너무 잘해서 그런가? ㅋㅋㅋ
당선되라고 공천한게 아닌듯.
아 진짜 저당은
그 당대표가 진짜 너무 잘해서 그런가? ㅋㅋㅋ
더 잘한다 장동혁
계속 이렇게 잘하기를~~~
영구 당대표 추천
참 꾸준해
윤통을 지지 하는 몇명쯤은 있어야지
그러나
개헌하고
이통 20년만 더 일 시키고 생각해 보자
왜 자꾸 내란세력들이 설치게 냅둘까
나는 게이는 아니라서..
박머시기
대가리가
단단하다
할줄 아는건 간첩 조작질 빨갱이 타령
단 한번도 국가를 국민을 위한적이 없는당 2번당
아 저긴 부산이구나?
이번 선거는 출마자의 싸움이 아니다!
북구주민 유권자 지능검사인 거시다 씨부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