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최근 조사 결과 추경호 41%, 김부겸 40%
이번 지자체 선거 당선자들은 2030년 6월
이재명 대통령 임기와 일치한다.
추경호가 대구시장 된다면 대구시민들은
2030년 6월까지 농성하고 옥쇄하겠다는 각오일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택은 존중되어야 하고
선택에 따른 결과 또한 잘되든 잘못되든 투표권자들이 감내해야 한다.
젊은이들은 다 떠나고 노인들만 남은 신라 고도 대구....
2030년이면 많은 노인분들이 저승에 갔을테고
생산은 없고 최소 생계만 유지되고 집값은 수십년간
하락과 앞으로 더 하락할테고 광역시 중에서
유령도시될 가능성이 1순위라고 본다.
사람은 원시시대부터 희망으로 살아왔는데
대구 시민들이 바라는 희망은 무조건 국힘 뿐인가?
수십년 그토록 당했으면 정신 차릴 때도 되었건만
뭔 똥고집인지 미워도 다시 한번이 아니라
죽어도 죽을때까지 무조건 국힘이라니.....






































처음으로 변한게 중요한거고 그 평가는 당장이 아니라 4년뒤까지 봐야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