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향단2 26.05.10 23:21 답글 신고
    4만페이지도 2틀만에 다 보고 판결했는데
    이새끼들이 월급루팡하네?
    답글 7
  • 레벨 병장 Juli18 26.05.11 02:58 답글 신고
    윤석녈 정권때 니들이 처써댄 특활비....소고기 묵을땐 좋았제....인자부턴 빡세게 일하그라. 알?
    답글 2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5.11 02:36 답글 신고
    개혁 초기앤 어차피 혼란이 불가피할 수 밖에 없음. 검새들이 자잘하게 언론플레이하는거 신경쓸 필요 없고 연예인걱정, 재벌 걱정, 검판새 걱정하는거 아님
    답글 0
  • 레벨 대령 2 향단2 26.05.10 23:21 답글 신고
    4만페이지도 2틀만에 다 보고 판결했는데
    이새끼들이 월급루팡하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미결zero 26.05.11 11:40 신고
    @스카이거너스 대충본거 인정하는거네요?
  • 레벨 중사 2 추울땐스즈끼 26.05.11 08:55 답글 신고
    이틀보고 2틀 2틀
  • 레벨 중령 1 이제는말과할수있다 26.05.11 09:35 답글 신고
    1루 2틀 3틀 4틀 5틀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5.11 19:55 답글 신고
    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향단2 26.05.10 23:48 답글 신고
    가해자를 풀어주고 피해자를 족치니 문제지
  • 레벨 소령 3 목계나무 26.05.11 02:0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 해 들은 개소리 중에 가장 신박한 개소리네. 검찰이 그렇게 정의로웠나?
  • 레벨 중장 점벌레 26.05.11 08:47 답글 신고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5.11 08:47 신고
    @스카이거너스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5.11 02:29 답글 신고
    어차피 꼴리는대로 하는집단인거 다 들통났다. 일 하든지 말든지 노관심. 얼릉 폐지나해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5.11 02:36 답글 신고
    개혁 초기앤 어차피 혼란이 불가피할 수 밖에 없음. 검새들이 자잘하게 언론플레이하는거 신경쓸 필요 없고 연예인걱정, 재벌 걱정, 검판새 걱정하는거 아님
  • 레벨 중사 3 화니지임113 26.05.11 02:48 답글 신고
    존나 빌드업 ㅋㅋ 존나리 처놀다가
  • 레벨 소령 1 dupk 26.05.11 02:57 답글 신고
    파업하는 의새놈들 이랑 똑같은 마인드네. 지들 입맛에 맞는 것만 수사하는 것들이 국민들 상대로 자기들 대우 섭섭하게 하면 니들 힘들어질거다. 라고 가스라이팅 하는거. TV에 나오는건 10명,20명이 달려들면서 서민들 사건은 거들떠도 않는것들이 마치 평소 존나게 열심히 하는듯 떠들고 자빠졌네.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5.11 15:44 신고
    @포동포 꼴깝싸고 있다
  • 레벨 병장 Juli18 26.05.11 02:58 답글 신고
    윤석녈 정권때 니들이 처써댄 특활비....소고기 묵을땐 좋았제....인자부턴 빡세게 일하그라. 알?
  • 레벨 중사 1 포동포 26.05.11 06:10 답글 신고
    ai나와서 빡세지도 않음
    솔직히 챗gpt에 복붙만 해도 5분안에 하나 해결함
  • 레벨 중장 세콘도 26.05.11 03:50 답글 신고
    개검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5.11 04:49 답글 신고
    조작하는 것들은 반드시 3대가 급살 맞기를 기원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5.11 08:48 답글 신고
    `````````````````````````````````
  • 레벨 병장 그누가 26.05.11 06:09 답글 신고
    보도 자료가 좀 이상 하네요 2번째 캡췌에 지난해와 올해의 기준이 다르게 적용된 것으로 읽혀 지는데 저만 그런가요? 올해는 왜 일부 인원을 제외 했을까 ?? 더 많아진건가???
  • 레벨 중령 3 ET는노숙자 26.05.11 06:32 답글 신고
    조작질 하는데만 200백명식 투입하니까 쓰레기들.
  • 레벨 소위 2 엄청난회원 26.05.11 06:37 답글 신고
    검사하겠다는 사람들 줄을섰다~~ 걱정말고 새로뽑아라
  • 레벨 대령 3 긴거니 26.05.11 07:07 답글 신고
    아무리 부당함을 떠들어봤자 니들이 한짓이 있어서 안돼 ....검사? 한7급정도로 뽑으면 되는가 아냐? 뭐 법무7급 딱이네 공무원인거 잊지도 않고...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5.11 07:28 답글 신고
    이재명 수사할때 검사 100여명이상 투입하지 않앗나요? 그때 안 힘들엇구나
  • 레벨 원사 3 정글북 26.05.11 07:52 답글 신고
    인력이 부족하니 수사하면 절대로 안되고 기소 독점도 하면 안되겠다
  • 레벨 중령 3 roro98 26.05.11 07:58 답글 신고
    떡검들이 하는 소리는 일단 거르고 봐야... 떡검 새끼들 이제는 어디서 공떡 먹을 수 있을까 고민하는 중...
  • 레벨 병장 도리시우 26.05.11 08:11 답글 신고
    지방기피하는건 어느 직종이나 똑같은데 다른건 아무말도 없고 검새는 왜 뉴스화 됨?
  • 레벨 준장 JAPSKILL 26.05.11 08:41 답글 신고
    야근도 좀 하구 휴일근무도 좀해라......접대 받는다고 칼퇴근 좀 하지말구........

    이재명 조사할땐 지방에서 지원도 나오더만....에라이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6.05.11 08:57 답글 신고
    지금 나가는 검사들중 상당수가 판사로 가려고 한다고 오늘 아침 뉴스에서 언듯 봤음..
  • 레벨 중위 1 eddyk 26.05.11 09:09 답글 신고
    그냥 서류 스캔 떠서 a.i로 정리해서 봐라~~ 이것들아. 저것들 윗 대가리 썩은 것들 다 나가고 밑에 들어온 애들 부터는 a.i 이용해서 사용하게 해야지. 뭔 서류 뭉치 놓고 저 ㅈㄹ. 룸빵 99만 원 짜리 만들 생각말고 일을 해라.
  • 레벨 소령 2 이노우애 26.05.11 09:49 답글 신고
    그래서 AI가 나오는거자나...니들이 일을 빨리빨리 처리를 안하니깐..
  • 레벨 대령 3 리틀피플 26.05.11 09:58 답글 신고
    있는 일도 제대로 소화 못하면서 보완수사권??
    퍽이나!!
  • 레벨 대위 3 단팟빵 26.05.11 10:04 답글 신고
    내가 반백년을 넘게 살면서 터특한건 내가 없어도 회사는 굴러가며 내가 죽어도 세상은 돌아가며 아무일 없듯 돌아간다 그게 까뮈가 말한 부조리란 거다. 검사새끼들 없으면 뽑으면 금방 대체되는 것이고 개소리 씨부리는 이런 기사는 아무의미 없음 다 돌아간다 시간이 다 해결함
  • 레벨 대위 3 내애마는너무늙었어 26.05.11 10:07 답글 신고
    검찰놈이 업무중에 과로사했다는 보도 꼭 보고싶다.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5.11 10:1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5.11 10:27 답글 신고
    검새들 또 언플하네 ㅋㅋㅋ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5.11 10:33 답글 신고
    야근해 어디서 변명질이여. 야근 하라고
  • 레벨 원사 3 파사모 26.05.11 10:41 답글 신고
    기존에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던 때에 들어갔던 감사들은 당연히 힘빠진 현재의 검찰청에 있으려고 하지 않겠지 당연한거 아닌가 새롭게 다시 충원해서 다시 시작하면 되지 새술은 새부대에
  • 레벨 원사 3 googang 26.05.11 10:52 답글 신고
    약을 팔어. 빨리 폐지해.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6.05.11 10:56 답글 신고
    수서 업무도 없어줬는데.. 더 빨라져야지.
  • 레벨 소장 Isangquee 26.05.11 10:56 답글 신고
    경찰 있잖아. 왜 네놈들이 다 하려 해.
  • 레벨 대위 3 올리바햇반 26.05.11 11:04 답글 신고
    더뽑아...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5.11 11:12 답글 신고
    이게 다 거짖말인거 아시죠?
    수사 안하면 업무도 줄고 얼마나 좋아 안그래?
    그러니 수사 그만두고 사표써라
  • 레벨 하사 2 오셔너스 26.05.11 11:18 답글 신고
    요건에 맞춰 기소되는지만 검토하면 되는데 지랄하네 그게 어렵냐? Ai 적용하면 광탈할 직업임. Ai 써보니까 오히려 과학, 개발은 어렵고 기소 판결 같은 있는거에 논리적용하는걸 훨씬 잘하더라
  • 레벨 대위 3 올드뽀이 26.05.11 11:22 답글 신고
    그러던지 말던지
    검사새끼들 모조리 뒤졌스면 좋겠다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5.11 11:22 답글 신고
    조빠네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5.11 11:25 답글 신고
    ㅁ약왕인 박씨가 뭐라했지요?
    내가 입 벌리면 검새들 옷벗는 사람
    생길거다 했지요?
    ㅁ약과 연계됐다는건데요

    이래도 검사의 수사를 믿나요?
    모든 악의 축에는 대한민국 판,검새들이
    꼭 한마리씩 끼워 있습니다

    "이쯤되면 막하자는 예기지요?"
    노짱께서 검새들에게 하신말씀중,,,
  • 레벨 하사 3 moodong 26.05.11 12:05 답글 신고
    하기싫어면 변호사하면되지
    누가 강요하나
  • 레벨 중사 2 우공이산67 26.05.11 12:23 답글 신고
    그리 걱정 되면 니가 해
  • 레벨 중령 2 ICHKIE 26.05.11 12:27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소위 1 친일청산필수 26.05.11 12:32 답글 신고
    5개월만 지나면 해결돼
    어차피 없어질 기관인데
    인력 보충할필요있나
  • 레벨 상사 2 밤낚시 26.05.11 12:46 답글 신고
    늬들이 만들어 낸 결과야.
    힘들면 때려치우고 나가.
    나라 망할까봐 걱정이니?
    늬들이 언제부터?
  • 레벨 소령 3 폭주완땅 26.05.11 12:49 답글 신고
    검사 대처할 변호사들 줄서 있다
  • 레벨 상사 3 꼰죵파파 26.05.11 13:02 답글 신고
    공무원은 그 수가 모자랄 때 그냥 더 뽑으면 됩니다.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5.11 13:32 답글 신고
    그러길레 조작같은 헛짓거리 하지 말지.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5.11 13:57 답글 신고
    증거 진술 조작등은 수감자 매일 불러서 수사 그렇게 열심히 하더니 조작 못하는 사건들은 어떻게 처리 할지 감도 안 잡히나보네? 머 지금 경찰청에 간 내 사건도 4달뒤면 일년이긴 하네~~
  • 레벨 중사 2 User4181 26.05.11 14:45 답글 신고
    짐승들은 아직도 헛소리하네 ㅋㅋ 저 서류 쌓인게 누구의 피눈물일지.
  • 레벨 소위 2 리취맨 26.05.11 15:46 답글 신고
    저렇게 할 일이 산더미같이 쌓여 있는데 1명 수사하는데 검사 200명 때려넣어 수사하는게 맞는거냐??

    아니...기레기들아...부조리한것들 먼저 얘기하면 안되겠니??

    아...니네도 가재라고 게편이지???
  • 레벨 병장 블레이커 26.05.11 16:46 답글 신고
    지랄말고 니들은 역사속에 사라져야 할 제일 지저분한 집단.
    내 가족중에도 검새들 있는데 아주 가관임. 퉤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6.05.11 17:33 답글 신고
    일을해 이새깨들아 갑자기?? 뭐가어째????? 일 못하겠으면 그만둬
  • 레벨 상사 1 셈프레 26.05.11 17:33 답글 신고
    저290개중 필요없는 기소건이 반이상이겠죠?
  • 레벨 준장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6.05.11 18:44 답글 신고
    청주지방검찰청 17명이네요.

    이재명대통령 조작수사한답시고 붙어있던 놈들이 일 나눠서했으면 다 해결되었겠네.

    니놈들 1주일에 몇만페이지씩 볼수있는 능력있잖아.
  • 레벨 원사 3 크레이지마린 26.05.11 18:55 답글 신고
    일이 저렇게 많은데 한사람을 수백번 털고 있냐
    일이 많은게 아니라 안하는거 아니야
  • 레벨 대위 3 뒷자리가넓은자동차 26.05.11 22:50 답글 신고
    어린애들만 있긴하네. 근데 왜그랬어??
  • 레벨 준장 밥먹구다니냐 26.05.13 23:33 답글 신고
    그래서 청주에 전과100범이상이 돌아다니는구나.떡치느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