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096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승만이는 도망갔고
정희는 총맞아 저세상가고
영삼이는 국가 망쳐놓고
독재자 귀태는 농단으로 깜빵갔고
사기꾼 혀낼름은 비자금 숨기다 들통나 깜빵갔고
모든쓰레기를 합쳐놓은 괴물은 계몽령 헛소리 지껄이다 내란죄로 말년을 깜빵에서 보내는 탁월한 복을 가졌도다
이재명대통령은 저런말 한적없음
사시사철동네에 "내란당이해냈습니다"라고 걸어두는데 알고보면 지들이반대한거
승만이는 도망갔고
정희는 총맞아 저세상가고
영삼이는 국가 망쳐놓고
독재자 귀태는 농단으로 깜빵갔고
사기꾼 혀낼름은 비자금 숨기다 들통나 깜빵갔고
모든쓰레기를 합쳐놓은 괴물은 계몽령 헛소리 지껄이다 내란죄로 말년을 깜빵에서 보내는 탁월한 복을 가졌도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