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거에비해서 월급이 적거나
인사사고가 자주일어나거나
월급이 밀렸다거나
재용이가 성추행을 했다거나 했을때 파업을 해야지
시벌것들이 배가 처불러 놀고있네
진짜힘든 노동자들은 파업 하고싶어도 못할걸?
조회 140 |
추천 3 |
2026.05.14 (목) 20:26

일하는거에비해서 월급이 적거나
인사사고가 자주일어나거나
월급이 밀렸다거나
재용이가 성추행을 했다거나 했을때 파업을 해야지
시벌것들이 배가 처불러 놀고있네
진짜힘든 노동자들은 파업 하고싶어도 못할걸?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진짜 병원 가봐야 할 수준이시네요
아프면 병원을 가세요
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