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쌀바다 26.05.16 19:59 답글 신고
    이재명 대장동 운운하며 몇년간 재미 보더니 역시 이번에도 가짜뉴스.
    답글 1
  • 레벨 중장 쌀바다 26.05.16 19:59 답글 신고
    가짜뉴스 유포한 놈과 사실 확인도 없이 퍼나른 놈들 수익 몰수에 10년 이상의 실형을 선고하면 가짜뉴스는 사라진다고 확신한다.
    답글 0
  • 레벨 중장 쌀바다 26.05.16 19:59 답글 신고
    이번에 가짜뉴스 유포한 놈들도 각오해야 할듯
    답글 0
  • 레벨 중장 쌀바다 26.05.16 19:59 답글 신고
    이재명 대장동 운운하며 몇년간 재미 보더니 역시 이번에도 가짜뉴스.
  • 레벨 중장 쌀바다 26.05.16 19:59 답글 신고
    가짜뉴스 유포한 놈과 사실 확인도 없이 퍼나른 놈들 수익 몰수에 10년 이상의 실형을 선고하면 가짜뉴스는 사라진다고 확신한다.
  • 레벨 중장 쌀바다 26.05.16 19:59 답글 신고
    이번에 가짜뉴스 유포한 놈들도 각오해야 할듯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5.16 21:18 답글 신고
    이런 자도 살아있는데 왜 힘들면 살자를 하실까..
  • 레벨 대위 3 오늘은기분이낳았니 26.05.16 20:36 답글 신고
    근데 색을 넣을수도있는데 색을맞출순없지만 멀리서 보면 티안나는 타투색도있는데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5.16 20:46 답글 신고
    정원오 선거 캠프는 정치적 순둥이들만 있는가? 한두번도 아니고 왜 상대방의 네가티브에 강력한 반발을 안해? 이재명이 픽했으니 서울시장은 따논 당상이라 생각하는 겨? 그러니 오세훈 지지율이 날이 갈수록 상승하지
  • 레벨 원사 1 선한척아재 26.05.16 20:48 답글 신고
    제목이 오해하게 생겼네요.
  • 레벨 소장 punktal 26.05.16 21:02 답글 신고
    2030남자새끼들 70%는 대한민국 주적임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6.05.16 21:12 답글 신고
    진찌 징하다 이젠 절대 안속는가 네거티브도 좀 적당히 해라 ㅡㅡ
  • 레벨 중령 1 태양사신기 26.05.16 21:15 답글 신고
    같은 업종에 종사하는 동업자 정신도 팽개치는 기래기들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올누드보이 26.05.16 21:19 답글 신고
    금융치료 보여주시죠~!!
  • 레벨 대위 2 플라티네스 26.05.16 21:32 답글 신고
    이 개잡것들 또 시작이군..
  • 레벨 소장 레인28 26.05.16 21:45 답글 신고
    쥴~리 갈보설은 기사화 안되나요?
  • 레벨 이등병 푸르미네 26.05.16 22:00 답글 신고
    국힘은 어떻게된게
    레파토리 변한게없냐?
    이재명 은수미 조폭연루설 말하더니
    이번엔 정원오에다가 조폭연루설붙이네
    국힘이 이재명연루설주장하고
    검찰동원해 어떤조폭한테 이재명이뒤봐준다고
    거짓자백하면 부모님 공천시켜주고
    지금받는 혐의 무마시켜준다고
    하고 실제로 그렇게해서
    허위자백에 부모님 공천까지
    실제로 시킴
  • 레벨 소위 3 어쭈ㅡ구리 26.05.16 22:25 답글 신고
    어떻게된게
  • 레벨 대위 3 대칸 26.05.16 22:47 답글 신고
    삼청 교육대는 기레기 놈들 하고
    개판사 개검사들을 넣어 교육 시키는 곳이어야..
  • 레벨 병장 천둥벌거숭이 26.05.16 23:39 답글 신고
    보통 성실하게 사는 일반인들 이슈가 있음? 정원오도 파묘될 건 파묘 되야지.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5.17 03:12 답글 신고
    2찌기 종자들 할수있는게 가짜뉴스 살포밖에 없지...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5.17 05:11 답글 신고
    기래기 논리로는 문신한 연예인들 전부 조폭출신이 이거나 활동중 조폭가입이겠네.
  • 레벨 대위 3 kuk06 26.05.17 07:29 답글 신고
    그러게 문신을 왜 하냐?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17 09:57 답글 신고
    조작과 공작의 달인들이 참 많다. 언론도 쓰레기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