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11914
군대도 안 다녀와놓고 멸공 ㅇㅈㄹㅋㅋㅋㅋㅋ
진짜 오너리스크 제대로 체험시켜줌ㅋㅋㅋ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드럼통 당한다
면제 이야기 하면 너 마티즈 탄다.. 쉿...
개서결은 미필에
전쟁까지 기획했어.
좋지?
그래서 군대 안 다녀와서 친공숭공 하는구나?? 종북좌빨들 ㅉㅉㅉ
“저질 장사치의 비인간적 막장행태”
“저질 장사치의 비인간적 막장행태”
“저질 장사치의 비인간적 막장행태”
“저질 장사치의 비인간적 막장행태”
멸공 지랄하더니 공산당 제품에 로봇에 이젠 공산당 기업에 도와주십셔 따거!!
ㅋㅋㅋㅋㅋ
어차피저래도 뇌빠진 좌파 김치녀들이야 올꺼고 ㅋㅋㅋㅋ 좌파거지들은스벅대신 빽다방이나처갈꺼니 ㅋㅋㅋ 돈잇는 우파잡는게낫지 ㅋㅋㅋㅋㅋ 개똑똑하노 ㅋㅋㅋㅋㅋㅋㅋ
11.8만찍고 지금9.3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 불매까지가면?????
이마트 주주들 답답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음......미안해요 얼굴공격 치사한건데 ㅠㅠㅠㅠ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