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26.05.18 20:24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대장 비목어 26.05.18 20:26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 레벨 대장 비목어 26.05.18 20:27 답글 신고
    문솔아 오늘 만든 계정 스타필드 나만 알고 있을게 ㅋㅋㅋ
  • 레벨 중령 3 ET는노숙자 26.05.18 20:59 답글 신고
    냅도라 저새끼 이번생에 사람 안된다 저렇게 살다 늙어 뒤지는거지
  • 레벨 대위 2 잭라빈 26.05.19 07:10 답글 신고
    쉿!!죄명이도 미필이야
    드럼통 당한다
  • 레벨 중령 2 노라줘잉 26.05.19 10:16 신고
    @잭라빈 쉿.. 니가 찍은 윤도리도 면제야..

    면제 이야기 하면 너 마티즈 탄다.. 쉿...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5.19 12:04 신고
    @잭라빈 쉿 니가찍은
    개서결은 미필에
    전쟁까지 기획했어.
    좋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뿔휘 26.05.19 19:55 답글 신고
    왜? 반공멸공 했다고? ㅋㅋ 평생 좌빨이나 하다 가라
  • 레벨 소장 레메케이 26.05.18 21:12 답글 신고
    존나 쳐 맞아야함
  • 레벨 대령 3 뿔휘 26.05.19 19:55 답글 신고
    반공, 멸공 한다고 쳐 맞아야 돼?? 빨갱이들 맞네 ㅋ

    그래서 군대 안 다녀와서 친공숭공 하는구나?? 종북좌빨들 ㅉㅉㅉ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5.18 21:16 답글 신고
    “저질 장사치의 비인간적 막장행태”

    “저질 장사치의 비인간적 막장행태”

    “저질 장사치의 비인간적 막장행태”

    “저질 장사치의 비인간적 막장행태”

    “저질 장사치의 비인간적 막장행태”
  • 레벨 중령 1 갱상도남자 26.05.18 21:22 답글 신고
    회장ㄴ이 멸공 외치는ㄴ인데..
  • 레벨 상사 2 키키키드 26.05.18 21:26 답글 신고
    정용진은 이재용에 대한 열등감으로 너무 가득차서 본인 인생자체를 망쳐 버렸음.
  • 레벨 대령 3 뿔휘 26.05.19 19:55 답글 신고
    정용진이 인생 망친 거면 니들은 뭐냐? ㅋㅋ
  • 레벨 원사 2호봉 석열뒈짐 26.05.18 22:04 답글 신고
    그래도 처먹는 일베.극우.내란동조 새끼들이 있으니 그걸믿고 저지랄 하는거임.
  • 레벨 대위 3 괌바라기 26.05.18 23:18 답글 신고
    ㄱ ㅇㅇ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6.05.18 23:19 답글 신고
    저새끼랑 영국찰스랑 태국라마씹세랑 얼굴 같이 놓고 봐라 이새끼들 싸이코 삼형제다.
  • 레벨 대장 나베가뒤지면먼저 26.05.19 00:48 답글 신고
    짱깨꺼 쓰면서 멸공 외치는 그새끼랑 똑같지
  • 레벨 중장 구리구리밤 26.05.19 08:24 답글 신고
    끼리끼리 사이언스지 뭔 ㅋㅋㅋ
    멸공 지랄하더니 공산당 제품에 로봇에 이젠 공산당 기업에 도와주십셔 따거!!
    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단팟빵 26.05.19 09:32 답글 신고
    꼭 미필인새끼들이 더 멸공 따지고 빨갱이 입에 달고 살지 아가리를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5.19 09:43 답글 신고
    용진이형은 부모뽑기 실패 했으면 지금 뭐하고 살까ㅋ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19 09:51 답글 신고
    병역 미필에 미등기 임원.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5.19 11:37 답글 신고
    인생 3루로 시작해서 1루로 도루하는놈은 처음봄..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6.05.19 11:40 답글 신고
    오너리스크가 이젠 자리잘잡은듯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5.19 12:28 답글 신고
    스벅임원을 날리기 위한 큰 그림정도...
  • 레벨 상사 3 크아악퉤잇 26.05.19 13:0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최고다와 스벅존나가야지ㅋㅋㅋㅋㅋ
    어차피저래도 뇌빠진 좌파 김치녀들이야 올꺼고 ㅋㅋㅋㅋ 좌파거지들은스벅대신 빽다방이나처갈꺼니 ㅋㅋㅋ 돈잇는 우파잡는게낫지 ㅋㅋㅋㅋㅋ 개똑똑하노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5.19 13:14 답글 신고
    선거철이 다가오니 안보이던 벌래들이 다시 기어나오기 시작하네
  • 레벨 중사 1 sipare 26.05.19 13:26 답글 신고
    안규백 국방부장관도 똥방위출신인데 그거보단 낫다ㅋㅋㅋㅋㅋ멸공
  • 레벨 원사 1 불꽃스팅거 26.05.19 15:56 답글 신고
    근데 멸공이 잘못된 말인가요???
  • 레벨 병장 뽐솜이 26.05.19 16:03 답글 신고
    정신교육은 군대가서 받아와라
  • 레벨 중위 2 안료 26.05.19 16:36 답글 신고
    일베벅스
  • 레벨 일병 zzoro 26.05.19 16:50 답글 신고
    사업 다 말아먹고, 그나마 흑자나던 스벅 차례네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5.19 17:18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5.19 17:26 답글 신고
    이마트 주가 나락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8만찍고 지금9.3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 불매까지가면?????

    이마트 주주들 답답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갔슈 26.05.19 19:14 답글 신고
    방위가 국방부장관하는데 먼상관이여 ㅋㅋ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6.05.19 20:22 답글 신고
    축구 그 누구야 거시기 하고 야는 볼때 마다 참 희안해요 어찌 그리 못생겼을까 생각밖에 안들어요
    음......미안해요 얼굴공격 치사한건데 ㅠㅠㅠㅠㅠ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