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6912867
딱 한명만 사라지면 될거같은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사람은 점포가 아니라 커피농장으로
보내야되는거 아닌가.
목에다 '제가 그랬어요!'
하나 걸고
대표이사란 사람은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있다가
뒤통수 제대로 맞은기분이겠단
일개 마케팅 하나를 확인하진 않을텐데
믿에 직원 잘못 둔 그 잘못이 젤 크긴하다만
숙청은 니미
아주 국민을 진짜 우습게 보는구만~~~ ㅉㅉㅉ
신세계는 이번 기회에 없애 버리자~~
역사의식이 바로 세워진 사람 뽑아봐라 저런사단 나나
철지난 이데올로기 색깔론에 아직도 헤어나지를 못하고..
극우 파시스트들의 장단에 놀아나는 넘..
머그컵을 책상에 탁 아니라 정용진 머리에 탁 맞아야 됨...
담당부서 3명 매장 발령하고 꼴랑 2명 자른게 대 숙청이야? ㅋ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