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신공항 안지어 줘도 되고
요즘 교도소가 과밀이라는데
경북이나 경남에 제2의 청송교도소 지어도되고
방사능 폐기장이나 군 사격장 같은것도 지어도 되고
대구놈들은 지들도 알꺼야 예산 안내려줘도
어쩔수 없다는거 지들이 내란범 찍었으니
조회 41,326 |
추천 743 |
2026.06.04 (목) 02:47

대구에 신공항 안지어 줘도 되고
요즘 교도소가 과밀이라는데
경북이나 경남에 제2의 청송교도소 지어도되고
방사능 폐기장이나 군 사격장 같은것도 지어도 되고
대구놈들은 지들도 알꺼야 예산 안내려줘도
어쩔수 없다는거 지들이 내란범 찍었으니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노인네들 다 죽고나도 어린애들 없으니
소멸 예약
공항띠윈 필요없음
대통령이 안도와준다고 하면됨
대통령이 안도와준다고 하면됨
노인네들 다 죽고나도 어린애들 없으니
소멸 예약
공항띠윈 필요없음
부겸이행님 고생하셨어요 ㅠㅠ
기존 민주당표 다떨어진다.
대구는 시장직이 필요 없어 보이네 개돼지들 사는 동네
거의 없을 겁니다.
길게 봐야 4개월.
내란범이라 사회 격리가 필요해.
임기내 보궐 선거 가게 만들 예정인
대구 시민들이 선거 비용 물어내라
시장이 하는거 임기내내 반대만 하다
선거때 되면 민주당 뽑아줬더니 아무것도 안한다고 프레임 짤꺼임
되봤자 고생하고 욕만먹음
부산북구는 일단 부정전입 관련수사 들어가야할듯
부산 북구도ㅋㅋ
저 동네는 안간다
'어디 얼마나 잘하나 보자'이따위 말 씨부릴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임ㅎ 추경호가 얼마나 잘 하는지 봅시다ㅎ
민주당도 계엄 하자
걍 니들끼리 계속 그렇게 살어라
절대 정부탓 하지말구요
김부겸이 무슨 힘이 있다고 낙선하고도 공약을 이향할수 있을까요??-
김부겸 전 총리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대구,경북은 돈을멀리하고 자존심만 세우셨으니
중앙정부는 이지역 예산 지원하지말고 알아서 건설을하든 어찌되든 냅두세나 에헤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