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채널이나 게임 커뮤니티 보면 알수 있습니다
민주당쪽에서는 게임을 말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장려하는 편
이재명 대선 유세때도 황희두와 함께 게이머들, 게임 제작자들과 함께
자리 마련하고 대화 나눴습니다
문재인시절부터 게임에 대해 관심 많이 가져줬고
전병 읍읍 청와대 수석도 그랬고
반면에 국힘쪽에서는 게임을 좋아하지 않아요
게임 막는쪽도 국힘쪽. 개신교쪽
그런데 겜돌이들 불만이 게임등급위원회인데
이걸 민주당 탓 합니다
본인들의 불만, 억압, 규율을 전부 무지성으로
민주당탓 하는겁니다 . 밑도 끝도 없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