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17:37 답글 신고
    일베 DC 펨코 폐쇄하고..... 근현대사교육 의무화해라
    답글 2
  • 레벨 소장 복에드립 26.06.04 17:4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 이대남 ㅋㅋ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하사 1 레드홍 26.06.04 17:50 답글 신고
    참 멍청하네... 지네들 집에 불난건 모르는 모양이네. 나이 먹으면 깨우칠라나?
    생각해봐봐... 니네 주머니에서 돈 빼가잖아. 밧들어총? 한강버스? 부실공사? . 이런걸 니들이 지지하는거야?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신발265 26.06.04 18:03 답글 신고
    수많은 종교단체가 30%임
    저런쩌리들은 몃놈...
  • 레벨 소장 벌레는일베로 26.06.04 18:22 답글 신고
    요즘 애새끼들 전부 스레드 가있지 무슨 엠팍 ㅋㅋㅋㅋ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17:37 답글 신고
    일베 DC 펨코 폐쇄하고..... 근현대사교육 의무화해라
  • 레벨 이등병 offspring2 26.06.04 18:16 답글 신고
    중국이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04 19:03 답글 신고
    처참한 삶뿐이다~ 이지랄 ㅋㅋㅋ

    손꾸락 존나 오그라드네 씹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kabala 26.06.04 17:44 답글 신고
    꼬우면 선거 이기든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진강카 26.06.04 17:54 답글 신고
    ㅋㅋㅋ 허수아비 오세이돈 뭐에쓰려고 서울시의원 다수당 민주당이라 괜찮아ㅋㅋ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04 18:08 답글 신고
    우편물 아직 안왔냐?
  • 레벨 소장 벌레는일베로 26.06.04 18:24 답글 신고
    서울 하나 먹은거 가지고 옘뱅 ㅋㅋㅋ
    서울 사는 사람들이나 ㅈ같지 서울 밖에 사는 사람들이 뭔 상관?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04 18:40 답글 신고
    꼬운걸로 생각밖에 못하는 능지하고는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04 20:44 답글 신고
    정원오가 앞설땐 부정선거라드만
    오세훈이 되니 공정선거냐 ㅋㅋㅋ
  • 레벨 소장 복에드립 26.06.04 17:4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 이대남 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레드홍 26.06.04 17:50 답글 신고
    참 멍청하네... 지네들 집에 불난건 모르는 모양이네. 나이 먹으면 깨우칠라나?
    생각해봐봐... 니네 주머니에서 돈 빼가잖아. 밧들어총? 한강버스? 부실공사? . 이런걸 니들이 지지하는거야?
  • 레벨 소장 이웃과합체 26.06.04 17:52 답글 신고
    이대남들 탓할게 아니라고 봅니다
    자녀교육의 문제도 생각해봐야 한듯합니다
    한자녀 집안에서 오냐 오냐 자라고 키운 부모의 교육문제가 이상황을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3 HG호구렌져 26.06.04 17:58 답글 신고
    Sns의 일베화가 문제에요. 부모랑 같이 있는 시간보다 유튜브 보고 커뮤니티 글 읽고 또래들 끼리 술 퍼먹고 노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많아요.
  • 레벨 원사 3 envyface 26.06.04 18:11 답글 신고
    나라망치는 맘충.
  • 레벨 이등병 offspring2 26.06.04 18:17 답글 신고
    10대는 언제나 자신들을 억압하는 '현재의 기득권'을 혐오하며 반대편으로 질주한다
    현 40/50 세대가 보수세대에 반대하여 진보주의자가 되었고
    현 10/20 세대가 너희들에 반대하여 보수주의자가 된거임

    왜 이런 기본적인걸 모를까
  • 레벨 대령 3 매국노최다보유국가 26.06.05 01:49 신고
    @offspring2 아이고 할배요~ 뭔 개 잡소리를 똑똑한 척 사람 소리 흉내 내며 하고 계신가요??
    40~50대가 20대 시절에는 최루탄이 난무하던 시대였고
    현 20~30대는 창녀로 대통된 돼지새끼가 부러운 세대고 그 차이를 어따가 진보니 보수니 여기다 갖다 붙이는거요??

    틀니 제대로 끼고 정신챙기소~어디서 주워들어도 개떡같이 주어들은걸로 아는체하나 쪽팔린줄도모르고말야
  • 레벨 훈련병 리쓴리쓴 26.06.04 17:53 답글 신고
    둘다 똥인데 지들이 먹고있는건 똥인지 모르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x윤석열x 26.06.04 17:56 답글 신고
    이재명 잡아넣으려다 빵에 가신분 보시고 억울한게 있으면 풀어요
    내란좌익2번당 바이든 할거같아서 힘들면 같이 힘내 봅시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구경하러옴옴 26.06.04 18:03 신고
    @늑대의눈물 닉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늑대의눈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늑대의눈물 26.06.04 18:12 신고
    @구경하러옴옴 늑대가 언제 눈물을 흘리는지나 알아보고 와라

    나이만 28청춘이고 생각은 80대 틀딱아

    이빨은 무사하냐

    틀니 벌써 하고 다니냐
  • 레벨 상병 Sjh102222 26.06.04 17:58 답글 신고
    방언터진거보니 존나긁혔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구경하러옴옴 26.06.04 18:17 신고
    @MrNIKE 형 나이어린 내가 졌어 ㅇㅇ 봐줄게 그냥 형들이 이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원 꼭 가고 진지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간다 이제 사이트끌게 역겨워서 못있을듯 일베보다 심하다더니 맞는듯하면서 같음 북한주적아니니까 잘살아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MrNIKE 26.06.05 09:40 신고
    @구경하러옴옴
    너 따위를 상대하고 있는게 시간낭비인건 알지만 너의 개소리가 꼴보기 싫어서 한마디 하자면
    내가 한 말은 네놈이 이기고 지는것과 전혀 상관이 없는데 마치 상대를 인정하는척 하면서
    결국엔 상대를 조롱하는 글은 전형적인 일베 볍신색히들의 글이잖아
    그건 병원에 가도 치료가 안되는거라 뭐라 딱히 위로의 말을 해주기도 애매하네
    네놈이 뭐라도 씨부리든 이미 현실세상에 자리잡고 살아가고 있는 보배 횽님들은
    콧방귀도 안 뀌니까 네놈 앞가림이나 잘 해라
  • 레벨 병장 지녹 26.06.04 18:27 답글 신고
    아니..동생? 상식이라는게 있지 않나?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04 18:42 답글 신고
    그걸 생각이라 말하고 싶어요
    처참하네
  • 레벨 상사 1 사실이든아니든 26.06.04 17:57 답글 신고
    4050 스윗남들아

    서울은 2030이 알아서 할게

    좀 짜저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04 18:00 답글 신고
    그럼 혜택도 좀 포기해라...징징대지 말고
  • 레벨 중장 붉은산맥 26.06.04 18:02 답글 신고
    풉 ~방구석 백수들이 하긴 뭘해
  • 레벨 소장 MrNIKE 26.06.04 18:10 답글 신고
    오세훈이 조사 받아야 할 문제가 한두개가 아닌데 어쩌냐??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04 18:43 답글 신고
    니 미래나 걱정해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6.04 18:0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eros4004 26.06.04 18:01 답글 신고
    밥그릇 뺏는 놈을 뽑는 인간들도 대단하다
  • 레벨 병장 노나메기 26.06.04 18:01 답글 신고
    엠팍 불펜에선 정치글 OFF가 필수!!
    한게글 보러가는 사이트
  • 레벨 중위 3 불꽃슈터정대만 26.06.04 18:01 답글 신고
    지금 교육감선거하는데 이 사람들 잘 들어야 해요
    우리가 지난 몇년간 계속 진보적인 교육감들 투표해줬는데 그 결과가 뭡니까?
    상식에서 벗어난 학교의 뒷얘기들 뿐이잖아요
    지금이라도 역사과목 수능채택부터 해서 제대로 된 공교육의 재건이 필요합니다.
    진보교육감들도 실패를 인정하고 교사와 공교육 그리고 학생들인권사이에서 묘수를 찾아야해요
    안그러면 쟤들 계속 똥이랑 된장 구분 못할겁니다.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04 18:09 답글 신고
    극우 교육감은 친일 교육과 역사왜곡을 하고 있어요
    그런거 안 하는 것만도 성공입니다 다른 건 고쳐나가면 되죠
  • 레벨 원사 1 킹콩123 26.06.04 18:14 답글 신고
    오세훈이가 그대로 시장이긴 합니다만,
    오세훈이 입장에서는 서울시의회의 3분의 2를 민주당이 장악 => 국짐당이 소수로 전락,
    서울시 구청장이 17대8로 민주당이 압도적 다수를 차지하여
    어찌 보면 이전보다 악화?된 서울시정 환경입니다
    오세훈이 뻘짓 못 하도록 잘 감시, 견제해야 되겠습니다
  • 레벨 준장 다른날 26.06.04 18:17 답글 신고
    미운 네 살 지능. 5세 두목
  • 레벨 중장 IAMFINE 26.06.04 18:17 답글 신고
    똥인지 된장인지 굳이 찍어먹어보겠다하면 퍼먹이는것도 나쁘지않을듯..
    많이 먹어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6.04 18:21 답글 신고
    그래 참 좋겠다 부럽네
    주식 돈벌기 바쁘니
    니들은 그거로만 ㄸ쳐라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6.04 18:24 답글 신고
    거참... 누구탓 드럽게 하는게 꼭 문재인 같소이다.. 껄껄껄

    누구 탓할 필요 없지요.

    전북은 그래도 정청래 당대표님이 선거기간 내내 공을 쏟아 부었으니 무소속 김관영후보를 물리치고 민주당 이원택후보가 당선된것 아니겠습니까 껄껄껄.

    전북은 지켰습니다그려
  • 레벨 원사 3 그몽 26.06.04 18:26 답글 신고
    엠팍도 가는 1인이지만,
    보배에 서식하는 윤어게인 보다야 많겠지만, 전부 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스포츠, 아이돌, 주식, jav 관련 글이 베스트에 올라 옵니다. 엠팍에도 보배관련 글 찝어서 올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여기서 극좌 사람들 글 일부 찝어서 올리고 보배드림 수준이라고 자기들끼리 욕하고 그럽니다.
    비슷한 부류가 되지는 맙시다.
    나이대도 보배가 더 지긋할 텐데요.
  • 레벨 상사 3 네오카르텔 26.06.04 18:34 답글 신고
    데미지도 안들어옴 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yim1379 26.06.04 18:34 답글 신고
    오세훈이 되는게 나을 겁니다

    중장기적인 정책 이나 사업 들도 그렇고

    서울을 잘 아는 사람 이기도 하고

    오세훈을 지지 하거나 국힘 당원은 아니지만

    시민과 시의 발전을 위한 생각만 해야지

    무턱대고 정당만 보고 투표 하는 짓은 하지 말아야죠

    국힘 것들을 싫어 하는 거와 투표는 별개로 봐야 하고

    그래야 앞으로의 선거가 깨끗 하고 투명해 지겠지요

    김남국이 투표 끝난 뒤 했던 멘트가 참 저질 이더라구요
  • 레벨 훈련병 새싹숲 26.06.04 19:44 답글 신고
    ....ㅜㅜ 오세훈 지난 서울시장 당선되고 국무회의 56번 중 54번 참여한거
    .모르시나? 쟤 삽질이 보통이 아닌데... 그걸 또 믿고 뽑아준다...? 무식이 죄는 아니지만 알려는 노력은 합시다
  • 레벨 대위 1 yim1379 26.06.05 05:59 신고
    @새싹숲 무식아 54번을 참석 안 한 거겠죠 무식은 죄가 어니나 알려는 노력은 합시다
  • 레벨 대위 3 그런거없어 26.06.04 20:48 답글 신고
    그 중장기적인 사업이 서울 곳곳에 세금들여 공구리로 조져놓는거임 사람들의 휴식 공간이 점점 없어지는데 기분이 좋을리가요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04 22:13 답글 신고
    정당같은 소리. 그동안 오세훈이 세금도둑질한건 안보입니까.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04 18:34 답글 신고
    저래놓고 아파트값 비싸서 집마련 못한다고 징징징. ㅋㅋㅋ
  • 레벨 이등병 landsmall 26.06.04 18:45 답글 신고
    위선적인것을 제일 싫어한다는 세대가
    알고보니 제일 위선덩어리네
    조금만 살펴보면 결국 10년뒤에 지들 발등이 작살나는걸 모르고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04 18:50 답글 신고
    이대남들의 경쟁자들이 4050인가? 헐...
    자식새끼 잘못키운 기성세대의 잘못이크다.
  • 레벨 원사 3 윤건희잘가라 26.06.04 18:52 답글 신고
    엠팍 늙은일베들 모여서 노는곳인데요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04 18:52 답글 신고
    쉬었음 세대 그만 지원해
    이제 40~60 복지 지원하자
  • 레벨 하사 2 ugsaggigga 26.06.04 18:53 답글 신고
    요즘 신입들 중 회사 일 하는 것들 정말 보기힘듭니다. 각부서마다 신입오면 마치 짐 하나 온것처럼 변합니다.
  • 레벨 상병 이젠나두힘들다 26.06.04 19:01 답글 신고
    선거를 장난으로 치부하는 머저리들만 득시글대죠
  • 레벨 소장 punktal 26.06.04 19:05 답글 신고
    여기도 무식한 김해 촌놈 70대중반 사람인데 신나 있습니다.이번 선거는 민주진영의 완벽한 패배입니다.민주당,조국당 정신차리고 다시 일어납시다.진보당은 또 고추가루군요.진보당표만 아니었어도 정원오 당선입니다.심상정부터 참.
  • 레벨 하사 1 불꽃슛터정대만 26.06.04 19:11 답글 신고
    서울시민들은 꽁돈 준다는데도 오세훈이를 뽑았음
  • 레벨 상사 2 깍뚜기대마왕 26.06.04 19:16 답글 신고
    엠팍은 한줌이라
  • 레벨 대위 2 돌을던지자 26.06.04 19:30 답글 신고
    흠...
    모든 커뮤니티의 게시글에 대한 책임을 묻는 기준을 강화해야 할 것 같습니다.
    독재의 도구가 되어서는 안되지만 방치도 안됩니다.
    책임을 사회적 합의가 이루어지는 범위나 상식적인 기준으로 감독이 강화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짓, 패륜, 범죄 등의 게시물은 꼭 사법 처리했으면 합니다.
  • 레벨 원사 2 데이터백업맨 26.06.04 19:39 답글 신고
    자식세대 제대로 가르치지 못한 4050의 잘못이 크다.....
  • 레벨 중사 3 조신한날라리 26.06.04 19:41 답글 신고
    서울을 다 떠나야 정신차릴라나...
    서울 근접 경기쪽에서 뭔가 조금만 움찔 해주면 그리로 움직일텐데.......
  • 레벨 상사 2 휴지공장장 26.06.04 21:40 답글 신고
    정치병자 4050세대들 ㅋㅋㅋ
    지들과 반대면 개꼰대소리 그냥 어디구석에 박혀서 계속도태되라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04 22:15 답글 신고
    라고 알베가 가르치나? 예수팔이들이 가르치나?
  • 레벨 원사 3 무지개같은당신 26.06.04 22:03 답글 신고
    이게 다 맞벌이한다고 조부모 손에 키워서 이 사달이 난 거임
  • 레벨 병장 야수의심정으로 26.06.04 23:17 답글 신고
    10년전 오세훈이 무상급식 반대했을때 그걸 가장 반대한건 지금의 4050인데. 결국 그 무상급식을 먹고 자란 애들이 오세훈을 뽑았다. 이런거 인제 지겹다. 민주당은 2030, 청년정책 그딴거 그만하고 4050을 위한 정책 좀 많이 내놔라. 안뽑아주는 애들 뭘 자꾸 정책 내주고, 지원해주고 그러고 앉았냐. 4050한테도 정책 좀 주고, 지원 좀 줘라. 민주당은 4050이 집토끼 같나? 죽어도 국힘은 못찍겠어서 민주당 찍긴 하는데. 투표하러 안가면 그만이다. 민주당은 자기 지지층이 아닌 연령대를 위한 정책만을 낸다. 민주주의고 나라고 정의고 공정이고 모르겠고. 나도 이제 내 표 값이나 좀 받아야겠다.
  • 레벨 원사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05 01:18 답글 신고
    안맞고자라서 생각이없으니 취업승진에서 쳐맞고 피눈물 흘리자
  • 레벨 중위 2 뽀스제이 26.06.05 09:48 답글 신고
    우리가 두둘겨 패서라도 제대로 가르쳤어야.....
  • 레벨 소위 3 망치군 26.06.05 09:59 답글 신고
    ㅋ 니들 학교 다닐때 오세훈이 니들 밥주기 싫어서 즙짜던 놈이다.
    제~~발 현실을 직시해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