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spring2 아이고 할배요~ 뭔 개 잡소리를 똑똑한 척 사람 소리 흉내 내며 하고 계신가요??
40~50대가 20대 시절에는 최루탄이 난무하던 시대였고
현 20~30대는 창녀로 대통된 돼지새끼가 부러운 세대고 그 차이를 어따가 진보니 보수니 여기다 갖다 붙이는거요??
틀니 제대로 끼고 정신챙기소~어디서 주워들어도 개떡같이 주어들은걸로 아는체하나 쪽팔린줄도모르고말야
@구경하러옴옴
너 따위를 상대하고 있는게 시간낭비인건 알지만 너의 개소리가 꼴보기 싫어서 한마디 하자면
내가 한 말은 네놈이 이기고 지는것과 전혀 상관이 없는데 마치 상대를 인정하는척 하면서
결국엔 상대를 조롱하는 글은 전형적인 일베 볍신색히들의 글이잖아
그건 병원에 가도 치료가 안되는거라 뭐라 딱히 위로의 말을 해주기도 애매하네
네놈이 뭐라도 씨부리든 이미 현실세상에 자리잡고 살아가고 있는 보배 횽님들은
콧방귀도 안 뀌니까 네놈 앞가림이나 잘 해라
좀 짜저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교육감선거하는데 이 사람들 잘 들어야 해요
우리가 지난 몇년간 계속 진보적인 교육감들 투표해줬는데 그 결과가 뭡니까?
상식에서 벗어난 학교의 뒷얘기들 뿐이잖아요
지금이라도 역사과목 수능채택부터 해서 제대로 된 공교육의 재건이 필요합니다.
진보교육감들도 실패를 인정하고 교사와 공교육 그리고 학생들인권사이에서 묘수를 찾아야해요
안그러면 쟤들 계속 똥이랑 된장 구분 못할겁니다.
오세훈이가 그대로 시장이긴 합니다만,
오세훈이 입장에서는 서울시의회의 3분의 2를 민주당이 장악 => 국짐당이 소수로 전락,
서울시 구청장이 17대8로 민주당이 압도적 다수를 차지하여
어찌 보면 이전보다 악화?된 서울시정 환경입니다
오세훈이 뻘짓 못 하도록 잘 감시, 견제해야 되겠습니다
엠팍도 가는 1인이지만,
보배에 서식하는 윤어게인 보다야 많겠지만, 전부 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스포츠, 아이돌, 주식, jav 관련 글이 베스트에 올라 옵니다. 엠팍에도 보배관련 글 찝어서 올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여기서 극좌 사람들 글 일부 찝어서 올리고 보배드림 수준이라고 자기들끼리 욕하고 그럽니다.
비슷한 부류가 되지는 맙시다.
나이대도 보배가 더 지긋할 텐데요.
흠...
모든 커뮤니티의 게시글에 대한 책임을 묻는 기준을 강화해야 할 것 같습니다.
독재의 도구가 되어서는 안되지만 방치도 안됩니다.
책임을 사회적 합의가 이루어지는 범위나 상식적인 기준으로 감독이 강화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짓, 패륜, 범죄 등의 게시물은 꼭 사법 처리했으면 합니다.
10년전 오세훈이 무상급식 반대했을때 그걸 가장 반대한건 지금의 4050인데. 결국 그 무상급식을 먹고 자란 애들이 오세훈을 뽑았다. 이런거 인제 지겹다. 민주당은 2030, 청년정책 그딴거 그만하고 4050을 위한 정책 좀 많이 내놔라. 안뽑아주는 애들 뭘 자꾸 정책 내주고, 지원해주고 그러고 앉았냐. 4050한테도 정책 좀 주고, 지원 좀 줘라. 민주당은 4050이 집토끼 같나? 죽어도 국힘은 못찍겠어서 민주당 찍긴 하는데. 투표하러 안가면 그만이다. 민주당은 자기 지지층이 아닌 연령대를 위한 정책만을 낸다. 민주주의고 나라고 정의고 공정이고 모르겠고. 나도 이제 내 표 값이나 좀 받아야겠다.
생각해봐봐... 니네 주머니에서 돈 빼가잖아. 밧들어총? 한강버스? 부실공사? . 이런걸 니들이 지지하는거야?
저런쩌리들은 몃놈...
손꾸락 존나 오그라드네 씹 ㅋㅋㅋㅋㅋㅋㅋ
서울 사는 사람들이나 ㅈ같지 서울 밖에 사는 사람들이 뭔 상관?
오세훈이 되니 공정선거냐 ㅋㅋㅋ
생각해봐봐... 니네 주머니에서 돈 빼가잖아. 밧들어총? 한강버스? 부실공사? . 이런걸 니들이 지지하는거야?
자녀교육의 문제도 생각해봐야 한듯합니다
한자녀 집안에서 오냐 오냐 자라고 키운 부모의 교육문제가 이상황을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현 40/50 세대가 보수세대에 반대하여 진보주의자가 되었고
현 10/20 세대가 너희들에 반대하여 보수주의자가 된거임
왜 이런 기본적인걸 모를까
40~50대가 20대 시절에는 최루탄이 난무하던 시대였고
현 20~30대는 창녀로 대통된 돼지새끼가 부러운 세대고 그 차이를 어따가 진보니 보수니 여기다 갖다 붙이는거요??
틀니 제대로 끼고 정신챙기소~어디서 주워들어도 개떡같이 주어들은걸로 아는체하나 쪽팔린줄도모르고말야
내란좌익2번당 바이든 할거같아서 힘들면 같이 힘내 봅시다.
나이만 28청춘이고 생각은 80대 틀딱아
이빨은 무사하냐
틀니 벌써 하고 다니냐
너 따위를 상대하고 있는게 시간낭비인건 알지만 너의 개소리가 꼴보기 싫어서 한마디 하자면
내가 한 말은 네놈이 이기고 지는것과 전혀 상관이 없는데 마치 상대를 인정하는척 하면서
결국엔 상대를 조롱하는 글은 전형적인 일베 볍신색히들의 글이잖아
그건 병원에 가도 치료가 안되는거라 뭐라 딱히 위로의 말을 해주기도 애매하네
네놈이 뭐라도 씨부리든 이미 현실세상에 자리잡고 살아가고 있는 보배 횽님들은
콧방귀도 안 뀌니까 네놈 앞가림이나 잘 해라
처참하네
서울은 2030이 알아서 할게
좀 짜저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게글 보러가는 사이트
우리가 지난 몇년간 계속 진보적인 교육감들 투표해줬는데 그 결과가 뭡니까?
상식에서 벗어난 학교의 뒷얘기들 뿐이잖아요
지금이라도 역사과목 수능채택부터 해서 제대로 된 공교육의 재건이 필요합니다.
진보교육감들도 실패를 인정하고 교사와 공교육 그리고 학생들인권사이에서 묘수를 찾아야해요
안그러면 쟤들 계속 똥이랑 된장 구분 못할겁니다.
그런거 안 하는 것만도 성공입니다 다른 건 고쳐나가면 되죠
오세훈이 입장에서는 서울시의회의 3분의 2를 민주당이 장악 => 국짐당이 소수로 전락,
서울시 구청장이 17대8로 민주당이 압도적 다수를 차지하여
어찌 보면 이전보다 악화?된 서울시정 환경입니다
오세훈이 뻘짓 못 하도록 잘 감시, 견제해야 되겠습니다
많이 먹어
주식 돈벌기 바쁘니
니들은 그거로만 ㄸ쳐라
누구 탓할 필요 없지요.
전북은 그래도 정청래 당대표님이 선거기간 내내 공을 쏟아 부었으니 무소속 김관영후보를 물리치고 민주당 이원택후보가 당선된것 아니겠습니까 껄껄껄.
전북은 지켰습니다그려
보배에 서식하는 윤어게인 보다야 많겠지만, 전부 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스포츠, 아이돌, 주식, jav 관련 글이 베스트에 올라 옵니다. 엠팍에도 보배관련 글 찝어서 올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여기서 극좌 사람들 글 일부 찝어서 올리고 보배드림 수준이라고 자기들끼리 욕하고 그럽니다.
비슷한 부류가 되지는 맙시다.
나이대도 보배가 더 지긋할 텐데요.
중장기적인 정책 이나 사업 들도 그렇고
서울을 잘 아는 사람 이기도 하고
오세훈을 지지 하거나 국힘 당원은 아니지만
시민과 시의 발전을 위한 생각만 해야지
무턱대고 정당만 보고 투표 하는 짓은 하지 말아야죠
국힘 것들을 싫어 하는 거와 투표는 별개로 봐야 하고
그래야 앞으로의 선거가 깨끗 하고 투명해 지겠지요
김남국이 투표 끝난 뒤 했던 멘트가 참 저질 이더라구요
.모르시나? 쟤 삽질이 보통이 아닌데... 그걸 또 믿고 뽑아준다...? 무식이 죄는 아니지만 알려는 노력은 합시다
알고보니 제일 위선덩어리네
조금만 살펴보면 결국 10년뒤에 지들 발등이 작살나는걸 모르고
자식새끼 잘못키운 기성세대의 잘못이크다.
이제 40~60 복지 지원하자
모든 커뮤니티의 게시글에 대한 책임을 묻는 기준을 강화해야 할 것 같습니다.
독재의 도구가 되어서는 안되지만 방치도 안됩니다.
책임을 사회적 합의가 이루어지는 범위나 상식적인 기준으로 감독이 강화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짓, 패륜, 범죄 등의 게시물은 꼭 사법 처리했으면 합니다.
서울 근접 경기쪽에서 뭔가 조금만 움찔 해주면 그리로 움직일텐데.......
지들과 반대면 개꼰대소리 그냥 어디구석에 박혀서 계속도태되라
제~~발 현실을 직시해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