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에는 투표용지 부족사태일으킨 선관위 때문에 내란심판선거가 순식간에 부정선거심판으로 바뀌면서 ... 내란당 지지들이 결집할 수 있는 명분만 만들어줬잖아 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더군다나 강남 서초구는 대부분 오새훈 지지들이 밀집된 지역인데... 그지역만 투표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길게 주면서 오새훈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 줬잖아.... 이러면 어차피 내란당입장에서는 꽃놀이 패지...지면은 부정선거로 무효선거 주장 할 수 있고... 이기면 땡큐고 ㅉㅉㅉㅉ
선관위 이세기들 절때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 만약에 민주당 정원오가 오새훈한테 지면
무조건 부정선거로 간주하고 서울지역만 따로 재투표해야된다...결과적으로는 선관위가 대놓고 오새훈만 유리하게 도와주는 선거였다..이건 대충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못된버릇 고쳐줘야 된다
재발방지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뿐만아니라 모든 책임을 묻고 선관위를 강력 처벌해야된다ㅉ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