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번 선거의 캐치프레이즈 실패.
그냥 단순히 코스피 1만피와 앞으로 잘살아보자.
정도로 모두를 아우르는 캐치프레이즈 정도면 충분했는데.
너무 정치색을 내새우고 정작 필요한 내용이 빠져 버린게 아타까운 부분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대통령 지지율이 이리 높은데 처참한 결과가 이를 말해주죠.
그리고...
이제 앞으로 서울 서소문사고나 이번지선 투표지 문제가 발생히면.
정작 책임자는 다 빠지고, 정부와 민주당만 욕받이가 될수 있습니다.
어짜피 그렇게 뻔번하게 해도 찍어주고, 기사도 그렇게 나갈테니깐요.
아마도, 잼통 남은 임기는 다시 가시밭길이 되어 버렸네요.
정말 안타깝네요.
이재명은 합니다.
계속 지지하면, 응원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