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타락천사 19.09.22 04:21 답글 신고
    일단 맞는 말도 틀린것도 있네요.
    승용 택시랑 버스를 동일 선상에서 비교 하시는데.
    구조적 내구성이 다릅니다.
    택시등은 소형 고속형 내연기관이고..모노코크형 저가 차량들이고.
    버스는 내구성이 좋은 중속형 내연기관이죠..프레임이 있는 구조이니.프레임위쪽은 내구년한과는 크게 상관이 없죠..
    그리고ㅈ엔진밋션 데후..등을 수리나 교환하면 신품에 준하는 성능이 가능하죠..
    그래도 신품이 낮고 자동치 산업을 유지 하려면 내구년한10년이 밎다고 생각하지만.
    중량물을 실어 나르는것도 아니고 아켜서 운전히고 관리하면 20년 30년사용 못하라는 법은 없죠..
  • 레벨 소령 2 꼴통나라땡초 19.09.22 05:25 답글 신고
    이분도 어설프게 아시는분이시네요?
    예를 들어서 비교한거고요
    프레임만 있음 모든걸 교체하는게 이득인가요?
    차량감가상각비..차량유지비..관리비..차고지비..정비비..
    항목에 대해서 아실까요?
    이부분 모르면서 어떻게 지원금이 늘어나서 교통비가 오른다고 얘기할수가 있을까요?
    현제 서울시 저상의경우 오너는 1억투자하면 1억을 10년간 지원하는데 20년간 2억이상 투자하고 시민은 썩은차를 이용하는구조가 되는데 말이된다고 생각하세요?
  • 레벨 중사 2 잠수잠수잠수 19.09.22 08:45 답글 신고
    엔진가격 미션가격 신품으로 얼마인지는 아시죠?
    프레임 살아있다고 그거 갈아넣을돈으로 새거 사는게 이득입니다
  • 레벨 소령 2 꼴통나라땡초 19.09.25 20:26 신고
    @잠수잠수잠수
    저는 서울시에서 회사에 대당 하루 얼마지원하는지..
    차량감가상각비..차량유지비..관리비..차고지비..정비비..항목별로 금액을 알고 있습니다..
    수명연장하면..업주만 배부르고 시민은 썪은차 타야하는 구조인데..
    내용도 모르는 분들이..연장운운하니..답답하군요..
  • 레벨 대령 2 레오날도피카츄 19.09.22 22:18 답글 신고
    국내는
    1 차가 썩어빠져서 오래못타죠
    국내 상용차는 5년 지나면 썩기 시작함
    2 도로 포장상태가 개판임 (주범이 좀 무거우신분들이죠)
    3 그리고 만약 20년 제한풀리고 수입차 폭 5cm 규제 풀리면 나도 국산차 안삽니다 왜일까요? 국산차는 내구성이 지랄같거든요 (궁금하시면 볼트하나풀어서 볼트집에가서 물어보세요, 이제품의 내구성이 어떤지)
  • 레벨 소위 3 흥할까 19.09.23 09:53 답글 신고
    저상은 프레임 아님 모노고크에 가까운 유니보디임
  • 레벨 병장 칼재비떡쇠 19.09.23 13:51 답글 신고
    버스 정년 현 10년에서 더 줄어야야 한다고 생각 하는 1인... 5년 정도가 딱 좋을꺼 같은데...

    중고차 해외 판매로도 에법 가격도 받을수 있고...
  • 레벨 소령 2 꼴통나라땡초 19.09.25 20:27 답글 신고
    ㅎㅎㅎ 8년정도는 버틸수있지 않을까요..기본8년에 중고판매로 ㅇ.-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