펙트체크한후에..연장하자는 의견을 얘기하는지..궁금하군요..
지원금규모..연장시 검사비용..CNG가스통 교체비용..등등
차량감가상각비..차량유지비..관리비..차고지비..정비비..항목에 대해서 아실까요?
연장시 6개월마다 검사비..가스통검사비 무지 비쌉니다?
가스통 교체까지 해야하는데..가스통 개당가격 알고 얘기하실까요?
기본적으로 방청작업이 되지 않아서..사고로 판금시 철판이 썩는걸 넘어서 녹아내립니다?
시내버스 년간 주행거리..11년동안 주행거리..혹은 20년 연장하면 주행거리..계산해 보셨을까요?
시내버스20년 연장하자고 하시는분은..승용차 20년 타시나요?
시내버스20년이면..일반 승용차는 년2만키로 계산하면..60~80년 타야합니다?
말이되는 주장이라고 생각하시나요 ㅇ.-
택시와 비교해 볼까요?
법인택시 2400cc 미만은 4년, 개인택시 7년 2400cc 이상은 6년, 개인택시 9년
영업용택시는 5년이 지나면 택시의 수명은 다합니다.
그러나 연장1년에 1년을 (합2년)더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1년정도만 연장을 시켜 6년정도 운행을 하고 차적이 말소가 됩니다.
(6년정도 운행 총킬로수는 대략 60만에서70km)됩니다.
개인택시와 비교해서..버스는 오히려 연한이 줄어들어야 맞습니다..
개인택시 1인 사용인데도..왜 연한이 짧을까요?
개인이 본인차량 아껴타고 정비도 잘해서..20년 탈수도 있을텐데요?
막연한 연장이 아니라..체크가능한 부분을 체크하면 절대로 연장할수가 없습니다..
승용 택시랑 버스를 동일 선상에서 비교 하시는데.
구조적 내구성이 다릅니다.
택시등은 소형 고속형 내연기관이고..모노코크형 저가 차량들이고.
버스는 내구성이 좋은 중속형 내연기관이죠..프레임이 있는 구조이니.프레임위쪽은 내구년한과는 크게 상관이 없죠..
그리고ㅈ엔진밋션 데후..등을 수리나 교환하면 신품에 준하는 성능이 가능하죠..
그래도 신품이 낮고 자동치 산업을 유지 하려면 내구년한10년이 밎다고 생각하지만.
중량물을 실어 나르는것도 아니고 아켜서 운전히고 관리하면 20년 30년사용 못하라는 법은 없죠..
예를 들어서 비교한거고요
프레임만 있음 모든걸 교체하는게 이득인가요?
차량감가상각비..차량유지비..관리비..차고지비..정비비..
항목에 대해서 아실까요?
이부분 모르면서 어떻게 지원금이 늘어나서 교통비가 오른다고 얘기할수가 있을까요?
현제 서울시 저상의경우 오너는 1억투자하면 1억을 10년간 지원하는데 20년간 2억이상 투자하고 시민은 썩은차를 이용하는구조가 되는데 말이된다고 생각하세요?
프레임 살아있다고 그거 갈아넣을돈으로 새거 사는게 이득입니다
저는 서울시에서 회사에 대당 하루 얼마지원하는지..
차량감가상각비..차량유지비..관리비..차고지비..정비비..항목별로 금액을 알고 있습니다..
수명연장하면..업주만 배부르고 시민은 썪은차 타야하는 구조인데..
내용도 모르는 분들이..연장운운하니..답답하군요..
1 차가 썩어빠져서 오래못타죠
국내 상용차는 5년 지나면 썩기 시작함
2 도로 포장상태가 개판임 (주범이 좀 무거우신분들이죠)
3 그리고 만약 20년 제한풀리고 수입차 폭 5cm 규제 풀리면 나도 국산차 안삽니다 왜일까요? 국산차는 내구성이 지랄같거든요 (궁금하시면 볼트하나풀어서 볼트집에가서 물어보세요, 이제품의 내구성이 어떤지)
중고차 해외 판매로도 에법 가격도 받을수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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