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사용 목적으로 08년식 FX212 한대 업어오려는데,
대형트럭쪽은 좀 아는데, 버스는 잘 모르겠네요..
(현직 트럭커...)
세미오토이고, 50만KM주행중이구요
하체,엔진룸은 대우차 같지 않게 깨끗하네요.
버스쪽은 아는게없어서 고민됩니다..
(트럭도 타타 유로6 잔고장 유명한대ㅡㅡ)
자가사용 목적으로 08년식 FX212 한대 업어오려는데,
대형트럭쪽은 좀 아는데, 버스는 잘 모르겠네요..
(현직 트럭커...)
세미오토이고, 50만KM주행중이구요
하체,엔진룸은 대우차 같지 않게 깨끗하네요.
버스쪽은 아는게없어서 고민됩니다..
(트럭도 타타 유로6 잔고장 유명한대ㅡㅡ)
잔고장 심하고 연비도 답없습니다…
오죽하면 대우차,현대차 고루 굴리던
금강고속에서 fx212 처음 막 나올때 굴리다가
2년인가 3년만에 유니버스로 조기대차했어요.
10년식 이후 유니버스노블이나,
그랜버드 실크로드로 알아봐야겠네요..
상용차,여객은 정비용이한게 생명이니까요...
특히나 세미오토는 안해보셨다면 처음에 적응하기
힘듭니다
맘편히 부속조달 정비 잘되는 현기 타세요
10-11년식이면 유니버스 추천합니다
그랜버드도 10-12년 사이차들이 ecu 오류가 은근 많이 발생해서 돈 깨지는 차들 많이봤네요
부탁드립니다
8개 고속사에 현재 대우버스가 단 한대도 없다는 사실이 입증해줍니다.
않하는걸보면 이유가 있다보시는게 맞죠.. 진짜 쓰레기에요.. 외관 썩는거야 현대기아버스도 세차하다보면 녹피는건 매한
가지이긴한데. 현대기아는 그래도 비교적 양호하죠.. 대우는 바디썪는걸떠나서 프레임자체가 썪어버려서 차대가 주저
않는경우도있고 혹은 쇼바다이가 떨어져나가기도하고 스펙타클한 경우들이많습니다..; 새차사서 언더코팅부터시작해서
하는게 대우버스 공식이라는 이야기도있죠.. 여튼 저는 비추합니다..
부품수급도 어렵고..
유로6 잔고장? 골치아픈건 솔직히 모든제조사들 차량들이 비슷합니다.. ; 애초에 정상적으로 구동해야할 엔진에 여러
악세서리류 장치들을 장착시켜서 나오다보니 엔진입장에서는 트러블이 생길수밖에없죠..
그냥 국산버스는 현대기아 차량 사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부품수급률 부터 가 애초에 다릅니다.. ;
좋지.. 울회사에 대우차들 체크등 뿐아니고
하두많이 계기판 불이 들어와있어서
3년된차인데도 정비부에서 고치는거
포기했습니다~~ 오히려 고쳐달라하면
짜증냅니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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