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ef쏘나타02
타이탄은 내년초 조기폐차 하려고 합니다..
계속 운행 하려고 했으나.. 주차브레이크고장. 악셀레이터케이블절단. 알티네이터 컨넥터 절단. 조수석 문짝 고장.. 플린져 연료공급 솔레노이드밸브 고장이 한꺼번에 옵니다..
악셀레이터케이블은 계속 개조하면서 썼는데.. 더이상 연장개조도 힘드네요...
제 자가정비 실력을 넘어서는 고장이 생기고 그렇다고 수리하기엔 돈도 많이 들지만.. 노후경유차로 지정되어 겨울철 운행금지가 됩니다.. 뭐 수리하려고 해도 부품 구하기도 힘들겠죠...
그래서 조기폐차 예정으로 그냥 주차장에 세워두고 있습니다
사진의 갤로퍼는 d4bf 터보엔진을 장착한 1992년식 차량입니다.
1991년10월부터 출고는 됬는데 1991년식과 1992년식은 옆 문짝에 붙은 데칼이 다르고 핸들 모양이 다릅니다
1991년식은 스쿠프 핸들 1992년식부터는 소나타 하위모델 핸들이 장착 됩니다
앞바퀴 자동허브는 avm사 브라질공장에서 만든 허브로 갤로퍼에 장착된 자동허브중 가장 품질이 좋습니다
이후 아이씬허브로 바뀌었다가 국산 별허브로 원가절감 들어갑니다.. 고장이 심해서 아이씬허브로 많이들 바꾸었죠
수동5단 변속기 장착되었으며, 자동4단변속기 옵션입니다
에어콘도 앞쪽만 나오는 싱글, 뒤에까지 나오는 더블 에어콘 옵션입니다..
뭐 생각나는건 여기까지... 제가 1992년식 d4bx 노말엔진 갤로퍼를 지금까지 보유및 운행하고 있습니다..
타이탄은 내년초 조기폐차 하려고 합니다..
계속 운행 하려고 했으나.. 주차브레이크고장. 악셀레이터케이블절단. 알티네이터 컨넥터 절단. 조수석 문짝 고장.. 플린져 연료공급 솔레노이드밸브 고장이 한꺼번에 옵니다..
악셀레이터케이블은 계속 개조하면서 썼는데.. 더이상 연장개조도 힘드네요...
제 자가정비 실력을 넘어서는 고장이 생기고 그렇다고 수리하기엔 돈도 많이 들지만.. 노후경유차로 지정되어 겨울철 운행금지가 됩니다.. 뭐 수리하려고 해도 부품 구하기도 힘들겠죠...
그래서 조기폐차 예정으로 그냥 주차장에 세워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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