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kbench.com/?q=node/154277
제보 내용은 제가 직접 올린 내용과 여러 내용들을 편집한 내용이네요
서비스센터 무상수리 거부 및 협력사 블루핸즈로 부터 10년된 차량 과다한 수리비 350~400정도 예상으로 인한 수리거부 및 차량 폐차종용 등 입니다. 위에 있는 사진은 제차 사진이며 아래 내용은 다른 분 차량인 듯싶네요...
현재 자동차결함신고센터(국토해양부)http://www.car.go.kr/jsp/report/fauReport_st01.sjp 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시니 이런 기사도 올라오고 좋은 결과(무상수리 리콜)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신고전이면 바로 신고해주셔요
한국소비자원 피해구제 신고 역시 도움 되겠구요 http://www.kca.go.kr/wpge/m_15/ref1200.do 산하기관인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위해감시시스템 자동차결함신고 http://www.ciss.go.kr/www/contents.do?key=65 역시 신청하였습니다. 또한 소비자단체인 한국자동차품질연합에도 자동차결함 제보 하였습니다. http://www.kaqu.kr/reportList.html
최후 방법은 청와대 국민신문고 민원신청이네요 지금이라도 먼저 신청할까 합니다.
국민신문고 주소입니다. https://www.epeople.go.kr/jsp/user/pc/cvreq/UPcCvreqForm.sjp?flag=N&
저 역시 국산을 애용해야 애국자라는 생각을 한 사람 중에 하나이고 그래서 현대차를 구입해서 몰았습니다. 헌데 이런 사태에서 A/S를 해주지 않는 다면 저 역시 국민의 한 사람으로써 상심이 매우 클 거 같고 이런 사태를 바로 잡기위해서라도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소비자시민단체,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원산하 위해감시시스템 자동차결함신고센터, 국토해양부 산하 자동차 결함신고, 등 각종 언론 및 방송사, 패이스북 등을 활용하여 범국민적 동의를 얻고자 합니다.
부디 소중한 고객의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길 간절히 바라며 여러분들도 적극 동참 부탁드립니다.
우리의 권리를 찾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여러분~~~~~
다른 제보 사이트 있으면 언제든 글 올려주세요 긴 글 읽으셨네요^^ 감사합니다.
[출처] 투싼 차체 하부부식 제보관련 내용입니다. (올뉴투싼 동호회 - 시승기/디젤/출시일/가격/연비/투싼클럽) |작성자 yun31313
유게/국게에 올립니다. ^^
무상 보증 수리 해주고 있습니다
한 3년 전이었죠 저도 녹슬어서
자료 찾아보며 스트레스 받았던 지난날이
생각나네요 동일 연식 스포티지들은
이미 조치를 받았는데 투싼은 안 되어
정말 어이 없었죠
소비자원에도 올리고 결함센터에도 올려서
결국 현대 주재원 쪽에서 스포티지용
보강 부품을 구해주더라구요
스포티지 처럼 조치를 받긴 받았는데요
사실 불안하긴 합니다
자동차 결함신고센터에서 문자가 왔네요
투싼 점검 받고 조치 받으라구요
월요일 가봐야 알겠지만....
점검이지 교환은 아니라고 할듯합니다.
투싼 카페도 글이 많이 올라왔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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